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맛집,독특한 메뉴 불면밥과 맛있는 국수집, 대구 동성로 맛집 행복제면소 


예전 현대 백화점 앞에서 맛있게 먹었었던 국수집, 행복제면소 . 

동성로에 2호점을 떡하니 내었네요^^. 

메인은 국수지만.. 다른 메뉴도 정말 깔끔하게 나오는 곳이에요^^

행복제면소 한번 만나볼게요. 


<대구맛집  연관글>

- 대구성서맛집/성서계대맛집, 대구 착한식당으로 손색없는  올리브델쿠치나

- 대구맛집, 칠곡에서 먹는 맛있는 한우 맛집, 숯불구이 전문점 초원

- 대구맛집, 저렴하지만 한우맛이 일품, 대구한우맛집 대봉동 대봉한우

- 대구맛집,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 서부정류장 본점

- 대구맛집, 막걸리 한잔 생각날때 추천 막걸리집, 신천시장 맛집 빈대떡 아씨

 - 대구맛집, 미친탕수육으로 유명한 대구보건대앞 대성원반점, 칠곡맛집


▲  대구 행복제면소 2호점 동성로점.  앞에 쌓아놓은 소표국수가 눈에 띄네요.^^




▲  위치는 지도 참조하세요!^^



▲  내부 인테리어.  넓은 편은 아니지만 국수집이라.. 회전율이 엄청빨라 보였어요^^



▲  저흰 조명 빠빵한 이곳에서 식사. ^^



▲  멸치국수, 비빔국수, 부산오뎅국수, 두부국수 등 다양한 국수류와 

    불면밥, 주먹밥, 만두, 떡볶이 , 우동까지 ^^. 분식집에서 주로 먹을 수 잇는 메뉴까지 완비가 되어있어요. ! 

    여기서 오늘 먹을 메뉴는 좀 독특한 메뉴 불면밥. 그리고 비빔국수, 주먹밥 되겠어요! ㅎㅎ



▲  기본반찬 세팅. ^^



▲  고소한 육수국물. +_ 요고 맛있어요^^



▲  첫 메뉴. 날치알 주먹밥이 나왔네요. 세가지 종류로 나오는데요. 저흰 날치알을 빼고 땡초고기 주먹밥으로 주문했어요^^



▲  슥슥슥 비벼서 먹으시면 된답니다. 



▲  메뉴판 정면으로 한샷..^^



▲  제일 궁금해했던 메뉴 불면밥이 드디어 나왔어요.. 

    불고기 + 면 + 밥 이라서 불면밥인가 보더라구요 ㅎㅎ.. 



▲  일단 국수와 불고기를 버무려서 먹구요. ^




▲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던 불면밥.. +_ 한젓가락 하실래요?^^



▲  상콤매콤했던 비빔국수가 나왔네요. ^^



▲  면이 일단 맛있구요. 야채와 고소한 땅콩.  양념까지 더해져서.. 비빔국수 완성^^



▲  요렇게 먹어서  요런 가격이.. 가격도 괜찮죠?^^ 



▲  비빔국수도 먹음직 스럽죠?^^





▲  밥을 말아서 불고기덮밥? 처럼 됏네요. ^^. 



▲  간도 적당하고 ..^^ 제 입맛에는 딱 맞더라구요. 



▲  마무리는 상콤한 비빔국수로..^^



▲ 기본찬은 셀프로 이용하실수 있어요^^


 


▼  대구시 추천 맛집으로도 선정이 된곳이네요.. ^^:



▲  행복제면소 음식들 어떠셨나요?.. 일단 전 깔끔하고 음식들이 다 맛깔났어요..^^. 

    가격대비 해도 그렇고.. 한끼 식사로 괜찮은 곳입니다. ^^ 동성로에서 맛집으로 소문좀 날거같네요. ^^

    한번 드셔보세요.. 


대구문화 포털의 중심 이놀자 

이놀자 데뷰 선정 - http://enolja.com/devu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