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동성로 맛집, 이색메뉴 간장새우? 를 내세운 1등 프로 간장새우야


오늘은 동성로에 위치한 1등프로 간장새우야 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음 이색메뉴 간장새우를 내세운 집인데요 . 음식이 굉장히 호불호가 갈릴거 같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시작할게요^^:

일단 고고싱!


<블로그 연관글>

- 대구 동성로 맛집, 오랜기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대구 레스토랑 맛집 뜨라래

- 대구맛집,독특한 메뉴 불면밥과 맛있는 국수집, 대구 동성로 맛집 행복제면소

- 대구맛집,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 서부정류장 본점

- 대구맛집, 미친탕수육으로 유명한 대구보건대앞 대성원반점, 칠곡맛집

- 대구맛집, 동성로 빕스 샐러드바 , 빕스 싸게 먹는법 총정리



▲  오늘 주인공 간장새우.. 비쥬얼은 어떠신가요?..

간장에 빠진 새우 ~!





▲  위치는 지도 참조하시면 될거같구요. 

동성로 클럽 밀집 지역 가쪽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뒤로 돌아들어가서 사진이.. ㅎㅎ..



▲  홀은 매우 넓은 편이에요. 3군데로 나뉘어서 있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좀 색다른 구조.. ㅎㅎ.




▲  코스메뉴가 괜찮은거 같아요.^^. 



▲  살짝 살짝 보이는 주방. ^^



▲  먼저 나오는 홍합탕. +_+  괜찮은 맛! 



▲  먼저 나온 돼지전골.. +_+

확 퍼진 고기가 아니라 더 좋았어요.. 씹히는 맛이 굿~~

고기도 괜찮았고 국물맛도 깔끔!



▲  전골 비쥬얼은 여기서 마무리.. +_+




▲  이쁘게 데코된 간장새우 !

음.. 여자 친구가 못먹어서 제가 거의 다먹었는데요 ㅎㅎ.. 

12마리는 혼자먹기 살짝 부담스러운 숫자더라구요..



▲  


▲  간장새우에 딸려나오는 밥. +_+



▲  새우는 3등분으로.. 머리 몸통 꼬리. ^^



▲  거의 다 잘려진 간장새우. 껍질은 몸통 부분은 까고 드시구요. 

머리와 꼬리는 그냥 그대로 씹어서 살만 쪽 빼드시면 됩니다. ^^: 



▲  어떤맛일까요?ㅎㅎ;; 맛있어보이시나요?



▲  전용 소스.. 여기에 풍덩~! 



▲  싸먹는건 단무지와 김을 주시더라구요.. 여기에 싸서 먹었어요^^:

과매기처럼 다양하게 나왔으면 더 좋았을거같긴 해요 ㅋ


▲  여친느님이 까서 싸주는 샷을 몸소 선보여주셨어요.. 

통통한 새우살을 김에 싸서 한입^^



▲  중간에 청양고추 살짝 첨가..^^;



▲ 간장새우..  설정샷 하나더.. ㅋㅋ^^



▲  알바분이 .. 국내산 좋은 고기 쓴다고 하더라구요.^^:;

전해드립니다.. 참고하세요! 


▲  양념 부분을 얘기를 못했네요.. 짜지도 않고.. 그렇다고 완전 달지도 않는.. 

독특한 맛이 났어요.. ㅎ. 새우 자체가 비린내는 없어서 그런걱정은 없구요^^

맛을 설명하기가 매우 애매하네요..;



▲  흐릿하지만 마지막 샷이라.. ㅠㅠ




▲  나가는 길에 한컷..^^



▲  이색 메뉴 간장새우 잘 보셨나요?^^..

톡톡튀는 식감과 맛은 한번빠지면 못헤어 나오실분도 계시겠고 입맛에 맞지 않는 분들도 있으실거같아요

그리고 쇠주와 함께 먹으면 꽤 궁합이 잘 맞을거같아요^^. 

혼자 한 접시 다 비우니까 약간 버거운 느낌이 들긴 했습니다. 쇠주한잔이 그립더라구요..+_+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간장새우! 한번은 드셔볼만 한거같아요 ㅋㅋ

클럽이나 주변 술집가시다가 혹 생각나시면 고고싱 해보세요^^


이놀자 데뷰 선정 - http://enolja.com/devu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