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맛집, 저렴하지만 한우맛이 일품, 대구한우맛집 대봉동 대봉한우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 소개할곳은 대구 중구 대봉동 한우집입니다.  축산직영 식당이라 질좋은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데요. 

기본 반찬도 맛깔나게 나오고 소주1병 공짜 이벤트도 하고 있군요 ㅎㅎ. 

대구축산직영점 대봉 한번 만나볼게요. 


<블로그 연관글>

- 대구맛집,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 서부정류장 본점

- 대구맛집, 막걸리 한잔 생각날때 추천 막걸리집, 신천시장 맛집 빈대떡 아씨

- 대구맛집, 미친탕수육으로 유명한 대구보건대앞 대성원반점, 칠곡맛집

- 대구맛집, 동성로 빕스 샐러드바 , 빕스 싸게 먹는법 총정리

- 대구맛집, 담백한 한우국밥과 육국수가 인상적인곳, 칠곡맛집 온천골가마솥국밥



대구중구맛집 대봉한우 찾아오시는길 


주소 : 대구 중구 대봉동 55-95번지 

053-427-1338

네비치고 가니까 성락교회인가 맞은편에 있더라구요. 



■  전형적인 고깃집 인테리어. +_+. 


좌식으로 먹을 수 잇는 공간도 안쪽에 있구요 . 저흰 에어컨 근처로 자리를 잡았어요 . 

저녁시간보다 조금 일찍가서 그런지 맨처음 자리를 잡았네요 ㅎㅎ. 



■  대봉한우 메뉴 , 한우와 돼지고기 가격 정말싸다! 


한우갈비살, 꽃등심 가격뿐만 아니고 돼지고기 메뉴도 있네요. 

생삼겹살과 생목살, 돼지갈비의 가격도 정말싸네요;  국내산을 저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 흠.. 요즘 잘 못보는 가격인듯해요. 



■  기본 밑반찬이에요. ^^. 열무 물김치.  요건 아직 맛이 안들어서.. ^^



■  김치전이었나..  갓 구워져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  새콤달콤했던 오징어 무침. 



■  고소했던 야채 드레싱. 



■  요즘 그녀가 홀릭중인 야채 재래기. 고기먹을때 제일 중요시 하는.. 기본찬. 



■  간이 잘 베어있엇던 간장 장아찌. 깻잎장아찌도 잇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  상추와 마늘, 쌈장과 소금장.   청양고추는 달라하면 주더라구요~ 



■  한우먹을땐 요 소금장이 빠져선 안되겠죠.! 그냥 소금도 선호하지만 기름장이 더 좋은거 같아요 ㅎㅎ




■  한우 꽃등심 & 갈비살 등장.! 갈비살만 먹을려다가 반반 추천해주셔서 섞어서 시켰어요.!. 

     


■  고기 때깔 보이시나요?!.  고기보시고 가격보시고! 선택 ㅎㅎ . 무슨 홈쇼핑 광고 같네요?..   

     마블링이 베어 있을 수록 한우는 연하게 되어있는데 지방함량은 좀 많아서~ 한동안 시끄러웠던거 같은데요. 

     맛은 역시 적절히 베어있는게 ^^.. 



■  한우 갈비살 환상 마블링 +_+



■  그녀 입에 더 맞았던 한우 꽃등심.  등심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_+



■  바로 갈비살 굽기 시작합니다. ~_~ . 상당히 배가 고팠던...^^:

    소고기 장점이  금방 먹을수 있다는거죠?ㅎㅎ 



■  버섯과 마늘 올리고 한컷 더!^^









■  육즙을 머금고 있는 한우 갈비살  . 



■  그녀가 싸주는 쌈인데.. 쌈사진 찍을때 매번 흔들리네요 ;; 



■  갈비살 다 먹어주시고~ 이제 꽃등심 한방에 구워줍니다. 






■  연속촬영해서 애니메이션 사진으로 좀 올려달라는 그녀의 부탁을 받고... ;

중간중간 너무 흔들린 사진이 많아서.. 세파트를 뜯어 붙였어요 ㅎㅎ;

지글지글 구워지는 등심! 



■  꽃등심 한점 드셔보세요~!



■  쇠주한잔 생각나게 만들었던 육회! 꺄~! . 한창 술먹을때 육사시미만한 안주가 없었는데 말이죠 ㅎㅎ. 

     육회를 먹으니 사시미 생각이 ㅡ.ㅡㅎㅎ 



■  배를 곁들인 신선한 소고기의 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었는데요. 

    배를 양념과 버무려서 드시는분도 많지만 그냥 따로 먹는걸 더 즐긴다죠.^^: 



■  기본 양념이 되어 나오는 육회. ! 




■  파 재래기 추가했더니 이번엔! 고추가루 살짝 버무려서 나왔네요 ㅎㅎ~! 아깐 그냥 나왔었는데^^. 



■  밥나오기전 옮겨둔 고기 +_+



■  배가 불렀지만 입가심 된장 밥을 시켰어요 +_+ 

    밥시키면 따라나오는 된장이지만 맛깔나게 나오더군요.  고기도 맛나게 들어가 있고 말이죠 ㅎㅎ  



■  밥을 두개나 시켰더니.. 꾹꾹 눌러 나와서..  한그릇 정도 뿐이 못먹었네요 ㅠ. 

    음식 잘 남기지 않는 스탈이지만.. 이번엔 할 수 없이.. ^^:



■  나오기전에 홀 한컷 찍어봤어요. 가족끼리 한팀씩 들어오시더라구요~.  



■  아직 생긴지 얼마안됐지만.. 대봉동맛집 , 중구맛집으로 곧 등극할거  같아요. +_+ 

     도매로 납품하는 고기를 직접 가져와서 공급을 하니 가격도 싸고 고기질도 좋을 수 밖에 없고 말이죠. 

     한우갈비살과 한우꽃등심 퀄리티가 정말 뛰어났는데 저렴한 돼지고기류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한우가 땡기실때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후회는 안하실거에요. ^^

     고기로 승부하는집 대봉한우였습니다. 



이놀자 데뷰어 선정 http://www.enolja.com/devu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