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성서맛집/성서계대맛집, 대구 착한식당으로 손색없는  올리브델쿠치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대구 성서계대에 위치한 올리브델쿠치나입니다. 

요쪽에 계신분들은 모르는 분이 잘 없으실 정도로 성서 계대 맛집으로 오랜기간 운영된 곳인데요. 

샐러드에 들어가는 대부분의 야채를 직영 하우스에서 직접 재배해서 신선한 재료를 공급하고 있다고 하네요. 

피자도 마찬가지고 말이죠..  대구 착한식당으로 손색 없겠죠?^^

<카테고리 연관글>

- 맥도날드 신메뉴, 1988버거 vs 1955버거 맥런치 세트

- 대구맛집, 칠곡에서 먹는 맛있는 한우 맛집, 숯불구이 전문점 초원

- 대구맛집,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 서부정류장 본점

- 대구맛집, 미친탕수육으로 유명한 대구보건대앞 대성원반점, 칠곡맛집


▲  위치는 계대  대학로 동문 요 위치에서 오른편에 바로 있습니다. ^^ 대학가 앞이라 주차는 역시..  매의 눈으로 빈자리를 찾아보셔야겠죠?

     저희는 가게 앞에 주차했어요. 두대정도는 보도 블럭 턱을 넘어서 될수 있겠더라구요. 사진  앞에 봉고처럼 말이죠;


    영업시간 11:30-22:00 

    주소 : 대구 광역시 달서구 신당동 179-15


▲  이곳은 올리브 델 쿠치나 계대 본점입니다. 이전에는 상인동점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구미와 만촌동에도 오픈해 있다고 하네요.. ^^

     지난 상인동 포스팅은 이곳으로^^  ↓

         - 대구맛집,꽃등심 샐러드와 파스타가 맛있는 곳, 상인동 맛집 - 올리브 델 쿠치나



▲  오늘의 추천메뉴가 있네요..^^. 샐러드와 파스타는 미리 정했는데 피자는 아직 못정해서. 추천메뉴로 한번! 



▲  메뉴가 너무 많아서 사진에 다 담지를 못했네요..^^:;

    올리브델쿠치나 메뉴 참고하세요!

    



▲ 여럿이 가면 좀더 할인되는 세트 메뉴. 구성이 괜찮아서 입맛에 맛게 골라서 세트메뉴 드시면 될거같아요.^^



▲  올리브 델 쿠치나 인테리어. 


가게는 일자형으로 테이블수가 그리 많은 편은 아니에요. 

사람이 꽉차서 테이블은 찍질 못했네요.. 식사 불편하실까봐 요즘은 사진 자제중 ㅋ

은은한 조명과 아기자기한 액자들과 소품들이 ^^ 


어제 피크타임에 갔었더니..  웨이팅 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 저흰 마지막 자리에 안착해서 안기다리고 먹을 수 있었어요 ^^;



▲  기본 테이블 세팅 



▲  요리는 마음과 정성이다     - 올리브 델 쿠치나 



▲  음료는 레몬에이드와 콜라를 시켰어요. 



▲  마늘빵과 발사믹소스. 수제 피클. ~!



▲  스테이크와 야채, 과일이 조화롭게 버무러진 스테이크 샐러드. ! 

     이집은 샐러드가 정말 일품인거 같아요..^^:;

     최우선 추천 요리! ㅎㅎ



▲  재료의 가지수가 정말 많아요.. 사진보고 한번 맞춰보세요^^



▲  스테이크, 야채를 한입에...   스테이크 샐러드. 



▲  오늘의 파스타는 빠네 입니다. 이집에서 아직 빠네는 안먹어봐서 말이죠..^^:;

    빵까지 다 우걱우걱 먹어버리는 저의 식성에 딱 맞는 요리죠.. ㅋ



▲  음 역시 양도 괜찮고 크림  소스도 적당한 편이었어요.^^

   


▲  쟁반가득 채운 크림소스. ^^ 



▲  같이 나온 빵도 먹어주고요! 



▲  빠네 뚜껑 열고 한 컷더 찍어줍니다^^ 



▲  베이컨과 버섯.. ^^ 재료들도 알차게 들었습니다. 



▲  피자는 치킨 데리야끼 피자. ^^. 

    엄청난 토핑에 말문이 턱~. 피자로 돌돌말아서 싸서 먹어야겠던데.. 적응이 안되서.. 토핑따로 피자따로 이렇게 먹었어요;



▲  양파와 치킨, 토마토와 양상추에 특제소스를 얹은 치킨데리야끼 피자. 




▲  나오는길에 찍은 웨이팅 자리. 기다리면서 미리 주문을 받으시더라구요.  음식은 빨리 나오겠죠?^^



▶  전체적으로 재료들이 풍부하단 느낌을 받았어요. 가격대비도 그렇고.. 야채들도 신선해보였고 말이죠. ^^ 

     이 정도 퀄리티의 이탤리안 요리를 이만한 가격으로 배불리 즐길 수 있는곳이 많지는 않을거 같아요^^ 

     올리브델쿠치나 성서 계대 본점이었습니다. 


     대학생때부터 요리대회에서 수상경력이  있는 오너쉐프님의  열정이 아직 남아있는거 같았어요 

     요리는 마음과 정성이다. 라는 문구가 한번더 생각나네요 


이놀자 데뷰어 선정 - http://enolja.com/devu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