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맛집, 칠곡에서 먹는 맛있는 한우 맛집, 숯불구이 전문점 초원 


요즘 회사가 좀 바쁜관계로 포스팅이 .. 여의치 않았네요^^. 

항상 그렇지만 한달에 10개 올리면 많이 올리는거 같아요. ! 그래도 찾아주시는 이웃분들 감사드리구요. 

오늘은 대구 칠곡에서 맛보는 한우 맛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고기 너무 즐기는거 같아요.. +_+ ! 


<블로그 연관글>

- 대구맛집, 저렴하지만 한우맛이 일품, 대구한우맛집 대봉동 대봉한우

- 대구맛집,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 서부정류장 본점

- 대구맛집, 막걸리 한잔 생각날때 추천 막걸리집, 신천시장 맛집 빈대떡 아씨

- 대구맛집, 미친탕수육으로 유명한 대구보건대앞 대성원반점, 칠곡맛집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동천동 970-1

매천 축산물 도매센터와 같이 운영중입니다. ^^

예약전화 : 053-311-1137

단체석은 예약 안하시면 이용이 거의 어렵다고 하네요. 



▲  1층 인테리어. 입구가 좁아서 크게 느껴지지 않았는데.. 홀이 엄청 넓었어요. 



▲  요기서부터 2층 인테리어. 

저녁식사전 한가할때.. 방문했어요. 

2층에서 조용히^^




▲  기본 테이블 세팅. 물수건까지 깔끔하게~



▲  2층에 있는 놀이방. 



▲  따로 방이름을 둬서 단체석을 마련해뒀더군요.^^. 



▲  야채와 기본반찬, 기타 부대비용까지해서 상차림 비용 2천원 받아요. 

식육식당들이 대체로 상차림 받고 그러잖아요..^^

초원도 그런데.. 기본찬이 너무 잘나와서 상차림 비용이 아깝지 않아요. 




▲  하나둘씩 나오고 있네요.^^. 기본반찬들 소개해드릴게요. 



▲  퀄리티있었던 해물냉채. 소스가 독특했는데 직접 개발한 소스라고 하더라구요. ^^

음식들이 기본적으로 고급스러웠어요



▲  꽁꽁 얼어서 나온 열무김치. ^^



▲ 정말 맛있었던 콩나물 무침. ^^

파절임과 콩나물이 만난 +_+



▲  양파 간장 소스. 



▲  꼬소한  들깨 드레싱이 얹혀진 샐러드. 



▲  피클과 잡채. 



▲  명이나물과 짱아찌류. +_+

기본찬은 ~많은가지수는 아니지만 다 맛깔나게 내어놓는 느낌이라 푸짐했네요. 




▲  짜쟌~ 고기 등장. ! 한우 꽃등심과 갈비살 대령이오~! 



▲  두툼한 등심과 식감이 뛰어났던 갈비살. 



▲  한우 갈비살 먼저 올려줍니다. 

배고파서 말이죠.. 



▲  고기질과 맛은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



▲  한입씩 먹기좋게 잘려서 나온 갈비살. +_+




▲  한우의 기본은 소금장이죠... 훗! 



▲  콩나물 무침과  한컷! 



▲  식감뛰어났던 때.. +_+ .. 남은 갈비살과 등심 절반 투하.! 



▲  불도 좋고..! 연기빨려가는 저 환풍기  너무 좋았어요 ..^^



▲  잘구워진  등심. +_+



▲  마지막 남은 등심까지 올려서 구어줍니다. +_+

벌써 어느정도 배가 차올랐지만 말이죠. 



▲  두툼한 꽃등심이 제대로 구워지고 있네요. +_+



▲  두께가 있어서 어느정도 굽혀서 먹어줍니다. ! 훗! 




▲  식사로 시킨 한우육개장. ! 

얼큰하니~ 속풀이 제대로 하고 나왔어요 ㅎㅎ



▲ 나오는길에 인테리어 한컷! 



▲  같이 운영중인 일반 마트보다 20%는 저렴하게 살수 있다는 축산물 도매센터. ^^

유통, 가공까지 직접해서 고기값을 낮췄다고 하네요^^. 

칠곡에서 한우 고기집 찾으신다면 이곳 초원한번 이용해보세요~

서비스도 좋고! 고기 맛, 가격 다 만족스러우실거에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