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독특한 돈까스집 한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기도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곳인데 다녀온지는 좀 됐네요. - 

가게전경이구요. 뭔가 진짜 공업사 같은 느낌의 분위기가 대문에서 부터 풍깁니다. 

자잘한 소품들이 많은데 사진에 담아놓진 못했네요. 

 

깔끔한 메뉴. 그냥돈까스 매운돈까스, 까르보나라돈까스, 돈까스집 시락국밥 (?) 은 좀 특이함 ㅋ 

곱배기도 있는게.. 넉넉한 인심?을 느낄 수 있게 하는거 같습니다. ㅎㅎ 

메뉴에 맥주들이 많은데 돈까스가 맥주를 부르더라구요?..

내부 인테리어.   빈티지풍의 감각적인  독특한 느낌이 푹푹 풍기긴했어요 여기 돈까스집인데? 

기본 세팅. 깍두기.  치즈가 메뉴당 하나씩 주네요. 

그냥과 매운은 비쥬얼은 똑같고 소스만 다른거같습니다 ㅎㅎ . 

고소한 크림소스의 까르보나라돈까스. 이집 대표메뉴인거 같아요. ! ^^ 

전체적으로 돈까스도 너무 잘튀겨졌고 소스도 입에 맞아서 기본 내공이 돋보이는 집이었어요. 

맥주랑 같이 드시면 더욱 더 만족도가 올라가실겁니다. 

 

김해 돈까스공업사 

 

분위기 독특한 

맥주 한 잔 곁들이며 먹기 좋은 돈까스집 탕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