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2월 1주차 . 린2m 업데이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상아탑의 빛나는 패키지 제작이 3주차로 접어들었고 신규 이벤트와 기다리던 밸런스 조정 패치까지, 꽤 알찬 내용들이 많이 있네요. ^^ 

 

 

이번 3주차 제작에는 장신구와 망토가 제작이 가능 합니다. 

최대 제작 가능 수량은 10개씩이라고 하네요.  

대성공시는 거래 가능한 비각인 아이템이 나옵니다. 

 

새로운 이벤트 상아탑 연구 프로젝트. 

아덴 전역에서 드랍되는 네뷸라이트 조각을 획득하고 마을에서 바꿔보세요. 

유용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있네요. 

요건 축복의 대보름 이벤트.  정월 대보름 맞이 이벤인거같습니다. 흐흐 

축복이 깃든 은총 상자를 얻을 수 있다네요. 

늑대시간과 등장지역이 있네요.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 몬스터 하향 업데이트와 더불어 추가되는 컬렉션입니다. 

명중과 방어력, 물약 회복량 같은 알짜배기 같은 게 많아서 해당 하는 아이템들은 시세가 좀 올라가 있겠네요. 요즘 마스크도 사재기가 극성인데... 미리 알려놓으면 해당 물품은 뭐...  금방 거품이 꺼지니 약간 기다렸다가 추가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네요. 

 

 

가장 기다려왔던 밸런스 조정. 

용의 계곡 동부, 안타라스의 동굴, 오렌 전지역, 그리고 상아탑의 몬스터 방어력이 하향 조정 되며 일반 몬스터의 스킬 저항 수치가 하향 조정된다고 합니다.  

 

몇시간 안남았지만 미리 업데이트 소식 알아봤습니다. 

아이템 가격 거품이 좀 사그라들면 그떄 컬렉이나 좀 해야겠네요. 

상아탑이나 오렌 다른 사냥터에서 사냥할 수 있을지... 바람 반지도 다시 장만을 할 예정입니다. 흐 

 

p.s 새 스킨으로 첫글인데 이미지 문제가 해결이 됐을지 모르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