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음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달라진건 딱히 없네요. 

모아둔 다이아를 패키지에 다 부었지만 그닥 업글이 된건 찾아볼 수 없네요. 

모래시계와 기간제 컬렉션만 남았고 말이죠. 

상아탑은 1층이지만 너무 강려크 해서... 왠만한 분들 아니고선 여유롭게 사냥이 힘들거 같더라고요.. 

이번주 업데이트로 밸런스 조절이 좀 있을걸로 예상했는데 .. 빗나갔네요 ㅠ ㅋ 

오렌도 그렇고 한동안 더 기란쪽에 머물러야 할까 봅니다. 

 

1월 마지막 업데이트이지만 별다른 사항은 없고 전설무기와 영웅무기가 제작이 가능합니다. 

제작리스트 2주차가 오픈하면서 말이죠. 

전설은 2400개. 영웅은 250개. 이게 확률인데 어마무시한 숫자를 ... 

패키지 4개구매시 영웅무기 한번정도 시도가  가능합니다. - 

그리고 이것도 수량제한이 존재합니다. 

 

두번째는 오렌의 눈꽃 결정패키지. 또다른 패키지가 등장하네요. 

컬렉션은 없는 모양입니다. 

결정체 필요하시면 사시면 되겠네요. 

 

그외 자잘한건 보스몬스터 hp 하향과 낮은 드랍율로 원성이 자자했던 행운의 신년코인(이벤트) 녀석 획득률이 상향 조정됩니다. 이건 진짜 필요했던거 같습니다. 충전석 모아놓기를 잘했네요;;

뭐 사질 못해서 흐흐... 업뎃이후에 싹 사들이면 되겠네요. 신규 오렌 사냥터와 상아탑 밸런스 패치는 언제쯤이나 할지.... 지금도 뭐 속성반지끼고 하면 사냥은 가능하지만..... 어느정도 밸런스 조정은 있어야되지 않나 싶습니다. 아예 못하는거랑 피똥싸면 가능한건 엄연히 다르니 말이죠.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