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m 아툰 신서버 오픈, 총사 업데이트 소식(스텟 스킬 라이플 핸드 캐넌)



다크엘프 업데이트 이후에 새롭게 추가되는 신서버와 새로운 직업 총사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1년 가까이 매출 1위를 기록중인 리니지m. 

또 다른 새로운 기록들을 계속해서 갱신중인데요. 이번 총사 업데이트로 조금은 다운된 인기를 다시 한 번 일으켜 세울거란 생각이 드네요. 





오후 시간대지만 생각보다 길지않은 대기열. 얼마지않아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서버들은 요즘 원할도 많이 보이는군요.

아래는 신규 총사 아이템 입니다. 

그레시아 세트를 즐겨입으실거 같네요. 


옵션 ac -8, DEX +2 ,원거리 데미지1, 마법 명중 +2





▲ 총사 스킬 습득 레벨과 구매처. 기본적인건 아데나로 구매가능. 




▲ 리니지m 총사 아툰 서버  초반 퀘스트 진행 모습. 뭔가 좀 느낌이 색다르네요.. 총질이라니.. ㅎㅎ 





■  리니지m 총사 스텟 스킬 



총사는 라이플과 핸드 캐넌을 주무기로 하는 원거리 클래스입니다. 

두 무기다 장단점이 명확하여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장착하시면 될 거같아요. 

총사 스텟은 덱스 몰빵 갔다가 나중에 인트 올려주시면  될듯 해 보입니다. 




스킬은 스피드마스터, 토탈 아머 이런게 좋아보이네요.. ㅋ

돈모아서 바로 질러야 쿨럭... 





다크엘프 키울때와는 느낌이 좀 많이 다르네요. 

원거리라 그런지... ㅎㅎ... 

기존 서버면 아이템은 요정꺼 가져다 쓰시면 될듯 합니다.






▲ 신규 변신 4종 추가, 총  특화 (총,활,건틀렛 착용 가능) 





총 땅기는 맛이 좀 있네요. 신서버에서 그냥 총사 체험중임....;;






신규 아이템 통찰의 조준경은 +%부터 마법 명중 +1이 적용되고요. 

희귀부터 영웅,전설 신규 아이템 제작 리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드랍보다는 제작으로 초반에는 많이들 장비를 마련하실거 같네요. 

엔씨소프트에서 신규 게임은 출시가 많이 늦어지는데 그만큼 리니지m에 공을 더욱 들이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빨리 그래픽 개선도 좀 됐으면 좋겠네요....  총사 클래스 생각보다 맘에 들어서 오랜만에 좀 레벨업에 빠져봐야겠습니다. 

신규 서버를 계속하지 기존서버에서 다시 만들지 고민은 좀 해봐야겠네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