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올해 설은 좀 더 일찍 찾아오는거 같군요. +_+ 

명절 쉬시고 게임하시라 다들 바쁘실거 같습니다.  올 한해도 하시는일 모두 잘 이뤄지시길 기원합니다. 

오늘 할 이야기는 바로 상아탑 업데이트에 포함된 영웅스킬 추가 소식입니다. 

상아탑도 그렇고 스킬도 그렇고 제한 레벨이 존재하는군요. 55레벨. 섭마다 비슷하다면 그렇게 많은 인원이 배울 수 있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스샷에는 없지만 한손검 - 더블 10% 업,

제일 많은 클래스인 궁수는 MP 회복 패널티 무시 +10퍼입니다. 

이건 본인의 MP틱 확인해보시면 거기서 10%만큼 회복시에 회복이 됩니다.

전 걍 셋 입고 있어서 ㅋㅋ 엠틱이 낮아서 3이 올라가네요. 

랭킹 혜택인 절대 회복과는 합산해서 오르진 않고 따로 올라가더라구요 . 

랭킹혜택 없는분들에겐 꽤 유용하지 않나 싶습니다만 아데나 대비해선 .. 모르겠네요 ㅎㅎ 가성비가 어떤지.. 

 

나머지 직업들 효과.  단검은 어질 +5

 

이도류는 치명타 적중시 MP1회복인데 좀 별론거 같구요. 

 

법사는 사정거리 증가, 오브는 위즈+5입니다. 

뭐 무난한듯 하구요. 

 

오늘은 새로운 영웅 스킬에 대해서 알아봤네요. 

뭐 그냥 보너스로 아데나 회수용으로 주는 스킬이지만 돈 여유되시는데로 바로 배우시면 사냥에 조금은 도움이 되 ㄹ거 같습니다.  연휴 잘 보내시구요. 다른글로 찾아올게요. 그럼이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