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m 사전예약 날짜 확정, 개인거래 가능, vip삭제 3번째 유니크 동영상 공개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래 기다렸던 리니지m, 사전예약 날짜가 드디어 확정이 되었네요. 

사전예약은 2017년 4월12일부터 ^^대충한달전에 받는걸 가정하면 늦어도 5월달안에는 출시가 될거같습니다. ^^

넷마블 상장도 끼어있고 해서 좀더 밀릴거같았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사전예약을 받는거 같네요



- 베일벗은 리니지M, 두번째 동영상공개로 기대감 UP (전투까지 완벽한 이식)






오늘 오전에 마지막 3번째 동영상 unique 가 공개됐습니다. 

동영상 내용정리해보면 


1. 버프쓰기 

2. 무기 강화 

3. 자유로운 필드 이동 

4. 모바일에 맞춘 컨텐츠 - 시련던전 

5. 일반부터 전설가지 등급별로 나눠진 변신 컨텐츠 

6. 예전에 보였던 VIP등급 삭제 

7. 개인거래 기능 



가장 중요한건 역시 개인거래가 가능하다는거...  리니지2 레볼루션에선 절대 풀지 않겠다고 한건데.. 리니지m은 집행검을 올려서 거래하는 센스를 보여주네요 

시장원리에 따라서 가격이 정해지고 하는게 모바일게임에서는 맞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물론 역기능도 있습니디만..)

지금 거래소 가격제한있어도 작업장 비슷한게 있는거보면.. 뭐 푸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 개인 버프 쓰는 모습 





▲ 발닿는곳 모두가 필드, 주문서를 통한 편리한 이동. 이건 진짜 좋죠^^  




▲ 모바일에 최적화되어있는 시련 던전. 하루 숙제 퀘스트 일듯한^^ ㅋ

다양한 던전들이 있네요 




▲ 어떻게 나누는지 모르겠지만 일반부터 전설까지 등급이 나누어지는 변신 시스템. 

레벨에 따라서 나누어지면 좋겠는데 말이죠^^ 




▲ +8일본도 강화 장면. 9강갈때 주문서가 9장이 필요하군요. 

안전 인챈트 구간이 아닙니다 라는 문구로 봐서.. 역시 기존 pc처럼 증발이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레드나이츠도 이 시스템 그대로 적용되죠^^ 날라가면 멘봉이 오긴 옵니다.) 



■ 마지막 거래장면입니다!  개인거래의 가능 유무가 많은 관심사였는데 거래가 가능하네요^^

확실하게 못박는 장면.^^ 


마지막동영상까지 기대가 정말 크네요. 빨리 출시가되었으면 하는데요. 

모바일 이식이 완벽하게 이뤄져 있네요. 동영상은 링크 남길테니 한번 보시면 될듯 합니다. 




리니지M 게임소개 3편 - UNIQUE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