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m 공략 사냥터 및 드랍 아이템 정보(기란감옥, 용계, 화룡의 둥지까지) 거래소는?




안녕하세요. 

오늘 리니지m 출시를 앞두고 악재가 터졌네요. 거래소와 거래가 없는 12세 이용가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주식도 폭락하고.... 게시판도 난리인데요. 

7월5일 전에 18세 이용 버전을 내어놓는다고 합니다. (수정본 심의가 잘안됐을시.. 수정이되면 기존 버전에서 거래가 가능하겠죠 ) 

리니지에서 거래가 참 중요한데 ㅎㅎ.. 빨리 심의가 완료되서 해결이 됐으면 좋겠네요. 


장사 잇속으로 거래시에 캐쉬를 쓰게할려고 그러는건데...ㅎㅎ 

게임의 존망이 걸린일을 오픈 몇시간전에 공지를 하는게 웃긴거 같네요. 






■ 리니지m 공략 사냥터 및 아이템 드랍 1. 


지난번 1차공개때에 나온 사냥터와 더불어 이번에 2차로 고레벨 사냥터가 추가가됐습니다. 


죽음의 폐허 - 레벨 30-35

산적출몰지역 - 레벨 45-60

사이클롭스 소굴 - 레벨 45-60 


요 구간에서 괜찮은 아이템은 힐올, 그힐, 홀리워크 마법서와 바포 장비가 되겠네요. 

초급사냥터라 구하기가 그렇게 어려울거같진 않습니다. ^^; 



하루면 이렙까지 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 ;

화둥까지 공개된거보면 금방찍을수있을런지.. 아주오래전 본섭때는 채렙까지 뭐 금방했었던거같은데 말이죠 ㅋ. 

그것보다 더쉬워진거같으니 ^^; 뭐 물론; 게임을 해봐야될겉가지만요. 예상은 그렇습니다. 






▲ 음 골밭에 바포메트, 뭔가 안어울리네요 ㅋ




■  익숙한 리니지M 사냥터 기란감옥, 용의 계곡, 화룡의 둥지 


이번 2편에 공개된 드랍 아이템 사냥터입니다. 

용계와 기란감옥, 화둥까지... 

예전에도 꿀 사냥터였는데요. 레벨이 얼마나 빨리 올라갈지 모르겠는데 레벨이 꽤 높습니다. 


화둥은 법사로 몰이 사냥하던곳이었는데 꽤 짭잘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뭐 리니지m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겠네요. 





■ 기란감옥 레벨 45-60, 드랍 아이템 


어드밴스 스피릿(마법서) 

마력의 단검,뇌신검,광풍의 도끼, 혹한의 창, 천상의 지팡이 


고급사냥터 용계와 화둥. 


기사들은 언데드계열 썰러 용계로 몰려들거같습니다. ^^;

약쟁여서 열렙해야겟죠... 아이템은 사진 참조하시면 될거같구요. 


레벨이 약할때는 몰려드는 몹을 조심해서 1:1 위주로 사냥하셔야될겁니다. 



   





▲ 용의계곡 드랍아이템. 흑장로와 드레이크를 잡아라





■ 리니지m 공략, 빨리 사냥해보고 싶은 곳 화룡의 둥지 , 법사요정 몰이사냥 고~! 


첫날에는 조금 무리겠지만 ㅋㅋㅋ 법사 아이스 마법게열이나 지형을 이용해서 요정들의 열렙이 예상되는곳입니다. 

어느정도 꽂히기 시작하면 뭐.. 렙업이 쭉쭉 되겠죠.^^;

아이템도 좋고 레벨업 하기도 참 좋을거같습니다. - 

그외 사람이 안모이는 사냥터도 잘 찾아봐야겠죠... 리니지는 위치를 기억해두고 바로 날아갈 수가 있어서 정말 자유로운거같은데.. 

모바일이라서 더욱 편리함이 돋보일거같습니다. ~! 

그래도 화둥 편안하게 사냥하려면 장비나 레벨이 꽤 되야 될거같아요. 이점 유념해서^^;


모두들 열렙. 득템하시길바랄게요. ^^

플레이해보고 도움되는 정보있으면 바로 올려보도록할게요!

그럼 겜상에서 뵙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