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베일벗은 리니지M, 두번째 동영상공개로 기대감 UP (전투까지 완벽한 이식) 



지난3월7일. 리니지m의 두번째 동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부제는 control. PVP 전투 동영상에서 컨트롤하는 장면을 보여줬는데요. 

기존 리니지를 그대로 가져온듯한 완벽한 이식을 보여준 동영상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긴박하고 스릴넘치는데 리니지스러운 전투를 모바일에서도 제대로 즐길 수 있을거 같습니다. 





출시일이 궁금해지는 리니지M.

개인적으로는 상반기 내에만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개발은 끝난 상태지만.. 최근 높아진 국내 모바일 유저들을 만족시킬만한 작품을 내어놓는다고 연기가 됐었죠. 

오랜기간 운영된 게임이라.. 밸런스 적인 부분은흠잡을데 없을거같고.. 모바일 환경에서 미처 확인못한 버그만 줄인다면 상반기 포함 올해 최고의 히트작이 될 수 있을겁니다. 





이번 리니지m 동영상의 문구. 


피할 수 없는 갈등. 

씻어내야만 하는 굴욕

우리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가장 치열한 시간 


딱봐도 전투에 관련된 부분이죠. 

리니지에서 제일 핵심인 전투 컨트롤에 관한 부분. 가장 큰 재미가 아닌가 하구요. 

1:1전투와 다수와 다수의 전투.그리고 혈맹전투, 이런게 정말잘되어있고 재미가 있습니다. 


지금 나와있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전투는 솔직히 쓰레기 ... 혈맹전투도 시스템상 헛점이 너무 많고 혈맹시스템 자체가 폭망 수준입니다. 

이런부분이 차별화가 될거같은데.. 유저들이 많이 떠나면서 리니지m으로 옮겨올거 같습니다. 







모바일로도 꽤 컨트롤 하는 맛이 있을거같은 리니지m의 전투. 

장비뿐만 아니라 레벨도 중요시 되기때문에 리니지2레볼루션의 코어작같은 스트레스는 없을듯 합니다.





마지막 스샷은 공성전을 준비하는 모습인듯.... 군주. 요정, 기사, 마법사 4개의 클래스가 보이네요. ~^^ 

뭘로 키울지 ㅎㅎ... 다음 동영상도 빨리 나오고 사전등록이라도 빨리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2분기에는 꼭 나오길 바라며 다음 동영상 오픈되면 다시 돌아올게요. ^^




리니지M 공개 동영상 2편입니다. 
즐감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