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상남동 고기집, 돼지갈비 맛있는 해돋이 숯불갈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신상 고기집 한곳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돼지갈비와 삼겹살 전문으로 하는 고기집인데요. 이번주 다녀왔거든요. ~ 

해돋이 숯불갈비로 고고싱 해볼게요. 


- 상남동 갈비찜 맛과 구성이 일품인 팔푼이 매운갈비찜

- 부산 명지맛집 샐러드바와 생박포갈비가 끝내주는 수제갈비 명지점

- 회원동맛집 갈비가 맛있는 남다른고깃집




생긴지 한달정도 된 갈비집이에요. 

예전에 이곳이 장어집인가 그랬는데 ~ 이번에 바뀐거같아요 

위치는 k빌딩 맞은편 신우주차빌딩 2층이에요. 

주차하고 바로 들어오시면 되겠슴다. ~



매장 내부가 상당히 넓습니다. _+ 룸도 여러개 있구요. 

시원하게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탁 트여 있어서 참 좋았네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여러개의 룸과 아이들 놀이방까지 완비가 되어있네요. 



기본찬이 나옵니다.~  신기한 그릇에 담겨져나오는데요. 샐러드와 두부,부침개와 단호박 장아찌 , 쌈무 등이 나와요. 



드레싱이 신기했던 샐러드. 어떤 드레싱인지 아직 모르겠다는 ㅋ 



상추 재래기와 쌈야채들.~



메뉴는 돼지갈비와 삼겹살 딱 두가지가 있어요. 

요렇게 메뉴에 집중하는곳이 참 맛있죠.^^;  둘다 국내산이구요. 

식사류는 된장과 냉면이 있었어요. !



돼지갈비 3인분이에요. ~ 갈비대는 없고 양념이 달지않고 특유의향 같은게 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비계와 살코기 비율도 좋았구요.  전체적으로 고기가 GOOD~! 






갈비 굽는중... 갈비는 수시로 뒤집어주세요.... 좀 귀찮긴해도... 그래야 안타고 맛있게 구워져요. 



같이 시킨 된장찌개에요. ~ 밑반찬 4종이랑 같이나오는군요. 

양도 적절하고 시원한 해물된장찌개~^ 



살짝 전체 느낌 한장. ㅎ.



노릇노릇 갈비 다 구워졌네요~~ 



갈비 소스에 찍어서 맛있게 드셔주세요.  



이리저리 싸먹고 재래기하고 먹으니 질리지 않는 갈비맛.! 잘 어울렸어요. 



고기 더 먹고 싶었는데 ㅋㅋ 밥까지 같이 먹었더니 후덜덜 배가 많이 부르더라구요. 

요새 배가 작아져서 ㄷㄷ...



영업시간은 오후3시부터 11시까지.. 주말 공휴일에는 점심시간에도 영업을 하네요. ^^: 

단 10명이상일시에는 평일에도 예약이 되는군요. ^^ 모임 하실때 참고하세요.



분위기 괜찮은 고기집이 생겼네요. ^^ 갈비 맛도 괜찮고 기본찬도 깔끔하구요. ~ 

모임이나 고기 생각나실때 한번 들러보시면 괜찮겠네요. ^^ 

생남동 해돋이 숯불갈비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