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중리맛집 변하지 않은 순대의 맛, 도천진짜순대 내서점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왔던 중리 도천진짜순대 소개해드릴게요. 

본점은 정말 자주 찾았던 곳인데 요즘 체인점을 많이 내더라구요. 

옛날 생각도 나고 맛이 어떨지 맛보러 갔습니다. 



마산 중리 내서점, 청아병원 뒷편 식당 많은곳에 위치해 있어요. 

따로 주차장은 없습니다. 그렇게 크지 않은 아담한 사이즈의 매장. 홀과 룸 구분되어져 있습니다.



홀은 손님이 꽉차서 방으로 올라갔어요. ^^. 테이블이 4개쯤 있던데 방에는 아무도 없어서 ㅎ. 

도천순대 메뉴표입니다. 

본점은 보통 순대와 전골 뿐인데.. 다른 메뉴도 조금씩 보이는군요. ^^: 



도천순대의 메인메뉴는 역시 모듬순대와 순대전골이죠.

이날은 모듬순대 소자와 순대뚝빼기 막국수 요렇게 시켰네요. 

다른 메뉴는 메뉴표 참고하세요. 



좌식테이블 느낌은 요렇습니다. ^^: 



기본 상차림입니다.  새우젓, 간장소스, 소금, 된장 기본 4장.... 기호에 맞게 찍어드시면 되구요. 

간장소스양파와 겉절이 계란 물김치, 쌈무, 고추까지^^: 



반찬들은 역시나 아주 정갈하게 나옵니다. ^^: 



모듬순대 소자입니다. 골고루 순대를 다 맛볼 수 있는 메뉴라 선호하구요. 

가격대도 괜찮은 편입니다.  대창,소창, 김말이 , 내장 골고루 즐길수 있습니다. 



각각 비쥬얼들은 개별샷으로...

소가 정말 푸짐하죠~



씹히는 식감이 일품..^^ 



순댓국과는 전혀 달랐던 순대뚝배기에요. 

기대와는 다르게 완전 얼큰한 맛은 아니었지만. 시원한 순대전골맛을 느낄수있었던 메뉴였네요. 



당면사리와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네요.  혼자 전골드시기 힘들때 먹기 괜찮은 메뉴. 




마지막 메뉴 비빔 막국수에요. ^^: 

순대와 은근 궁합이 잘맞아서 놀랐어요. 



면발도 좋고 시원하면서 깔끔한맛..^^: 



마산 중리 맛집으로 손색없는 곳이었어요. 

순대 맛도 본점 그대로 인거 같고... 멀어서 자주 못갔는데 가까운곳에서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네요. 

뚝배기는 생각했던 맛은 아니지만 ㅎㅎ.. 국밥 대용으로 드시면 괜찮을거같구요. 

도천순대 맛을 아신다면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