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회원동맛집 갈비가 맛있는 남다른고깃집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 또 다시 고기 홀릭이 시작되네요. 이곳저곳 단골부터 안가본 집까지 샅샅이 훑고 있네요 ㅋ 

오늘은 집근처 맛있는 갈비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생긴지는 얼마 되지 않았는데 가까운곳에 맛있는 고기집이 들어온게 참 반갑네요 ㅋ^^



상호가 남다른고깃집이에요.  가게 전경 모습, 가게사이즈는 아담하지만 기본적으로 나오는 음식들은 풍성하고 알차더라구요. 



실내 모습. 테이블이 4개정도 있어요.  아담하죠. 뭔가 맛집 포스가 풍기기도 합니다. 



남다른고깃집 메뉴표에요. 

생삼겹살과 양념갈비가 추천메뉴고 나머지 기호에 따라 드시면 될거같네요. 

세트메뉴도 가격이 참 괜찮네요^^



무릇장사란... 음... 문구도 그렇고 사장님 마인드가 참 좋으시더군요. 

요즘 회사들도 눈앞에 이익만 추구하는 곳이 많은데 보고 배워야되겠어요 



기본찬이 세팅되는데요. 추억의 불량식품을 주시는군요. ㅋ 

어릴적에 많이 먹었었는데 말이죠. 



양파와 순대, 쌈야채,쌈무가 나오구요. 



잘익은 파 김치와 상추재래기가 나옵니다. +_+! 

파김치도 맛있고 ㅋㅋ 재래기도 굿~ 



마지막으로 오뎅탕.  지글지글..~ 



에피타이저로 살짝 구워먹으면서 시작~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이건 4인분이에요. +_+! 180g 

돌돌말아 놔서 양이 더 많아보이는거 같군요. 




같이 나오는 순대와 같이 구워줬어요. ! 






다 익어갈때쯤 마늘 올려주고 살짝 더 구워줍니다. ^^ 



맛있게 익은 갈비한점! 



서비스로 주신 껍데기! 갈비도 많았는데 순대랑 껍데기까지 배터졌네요 



순대는 살짝만 익혀서 먹음 됩니다. 한번 조리가 된거 더라구요. 



갈비는 불이 좀 나니까 구우실떄 조심해서 구우세요. ~ 불판은 바로 갈아주셔서 - 괜찮았구요. 



상추에 쌈무 올려서 한쌈 제대로 싸봤어요. ^^ 



마지막  갈비대 위주로 남아서 살짝 구워주는중이에요. 

갈비가 양념이 잘베여 있고 고기가 부들부들 연해서 참 좋았네요. 



껍데기 살짝 작게 잘라서 냠냠~ 



갈비대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넘 맛있어요 ㅋㅋ 



끝부분이 살짝 탔네요. 조금씩  잘라내고 드시면 됩니다. ^^: 

대 안까지 잘 익힐려면 요정도 익혀줘야되요. 



식사는 남다른밥과 된장찌개에요. ! 남다른밥은  볶음김치와 계란후라이.~ 김솔솔뿌려져 있는 비빔밥 같은 ... ㅎ

된장은 미더덕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정말 시원했어요.  양도 많았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 맛있고 여러가지 사이드가 나와서 더욱 푸짐하게 즐겼었네요. ^^ 

저렴하게 맛있는 갈비 즐기실려면 회원동맛집 남다른 고기집 어떠실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