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 무한리필 합성동 조대박불난쭈꾸미,삼겹살과 쭈꾸미 푸짐하게 즐기자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합성동에 괜찮은 무한리필 쭈꾸미집 다녀왔어요. 

대패삼겹살과 샐러드바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게전경이구요. 영업시간 11시부터 점심특선도 있고 밤 늦게까지 하는거같네요. 가게에 클로즈 시간이 안나오더라구요. 



가게 내부 인테리어에요.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한켠에 무한셀프코너가 마련되어있고 나머지는 테이블~. 

의자가 꽤 편해서 오래먹어도 불편한게 없었어요. 



요기가 무한 셀프코너. 

쭈꾸미 삼겹살 장류 사리 야채 소스등을 마구마구 먹어주시면 됩니다. 



쭈꾸미는 매운맛과 보통 두가지가 있구요. 콩나물과 사리 2종류 



위에 같이 얹어먹는 토핑들 계란 떡 만두 소시지까지...^^ 종류도 푸짐합니다. 



박스 냉장고에 있어서 찾지 못했던 삼겹살. ! 먹기좋은 크기로 아주 많이 준비되어있었네요. 



주문하고는 처음 세팅을 해주십니다.  매운맛으로 주문했고요 

나머지 다른 재료들과 소스 등을 챙겨주시네요. 



처음 세팅되는 소스, 짱아찌류와  김. 




삼겹살도 요렇게 주시구요. 



쭈꾸미 올려서 이쁘게 세팅해주시네요.  이거 한판만 먹어도 배부르겠죠?ㅎㅎ

하지만 둘이서 이날 이거 3판 정도 먹었다는거..~ 



끊인지 조금 지나지 않아 익어가는 녀석들. 양념 잘 배이게 뒤적뒤적중. 



이제 거의 다 익었을때 한샷~ 



마요네즈 소스였나.. 소스 정말 맛있어요. 매운맛하고 잘 어울리더라구요. ^^ 



■ 메인메뉴 쭈꾸미와 대패삼겹살 


매운맛만 먹었는데 매콤함이 아주 좋았습니다. 맛있게 매운 ~ 

쭈꾸미도 질기지 않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입맛에 사로잡았네요. 

무한리필이지만 삼겹살을 비롯해서 여느 집 재료와 견줘도 빠지지 않는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육수좀 더 붓고 중간에 한번 사리  먹어줬어요. ^^ . 요것도 별미네요. 



이제 마지막 판이에요..ㅋ 

목까지 음식들이 차오르기전까지 ... 먹어줘야죠... 

이번엔 순대좀 많이 넣어서 먹어줬어요 ㅋㅋ



순대볶음 좋아해서... ^^; 같이 넣어먹으니 맛나더라구요. 



무한리필로 즐기는 쭈꾸미,  

푸짐하고 퀄리티가 높아서 자주가게 될거같아요. 

배가 너무 불러서 볶음밥 못먹어본게 아쉽네요. 요건 다음 기회에...^^ 

매콤한 요리 찾으시거나 쭈꾸미 좋아하시면 꼭한번 가보시면 좋겠네요. 

비오는날 안전운전 하세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