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남양동 맛집 삼계탕 맛있는 백제오복삼계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점심때 삼계탕 먹으러 남양동 백제5복삼계탕 다녀왔습니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는 곳으로 꽤 알려진 곳입니다.  ^^ 



대방동 버스정류장 종점 공영주차장 있는곳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이곳에 먹을만한 가게들이 꽤 많아서 점심때 많이 붐비는곳입니다. 




와서 본 백제오복삼계탕 이벤트! 3,4월 점심때만 12-2시 삼계탕이 9천원,  찜닭이 많이 할인이 되고 있네요. ^^ 

꽤 저렴한 가격에 삼계탕을 즐길수가 있겠습니다. 



내부인테리어입니다. 좌식들이 다 되어있고 ~ 심플하면서도 느낌있는 인테리어. ~ 

삼계탕 즐기기 딱 좋다고 해야될까요?



메뉴 종류입니다. ~ 각종 삼계탕과 한방안동찜닭이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찜닭은 못먹어봤네요.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다. 앞접시와 물컵 수저가 따로 되어져 있습니다. 



테이블 한켠에 물티슈와 소금~ 



주문하고 기본찬이 나옵니다. ~ 테이블이 꽤 크죠. ^^ 



검은깨드레싱이 올려져있는 샐러드와 깍두기, 장아찌 야채, 멸치볶음이 나오는데요. 

정갈하게 나오고 신선했습니다. ^^ 



삼계탕에 빠질 수 없는 인삼주도 한잔씩~~~ 



주문한 한방삼계탕이 나왔습니다. ^^ 

위에 살짝 포인트로 파와 깨가 송송 올려져 나오네요 



보글보글 끊는걸 보면서 살짝 쉬어가는 센스.. ^^ 

전 요때 배를 뜯어서(?) 바로 죽을 풀어줍니다. 



고기육질은 살짝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탱글한 식감이 있었구요. 

영계라서 퍽퍽살은 많지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야들야들해서 먹기 좋았네요 



슬쩍 뜯어내도 뜯기는게 잘 삶겨져 나왔습니다. 



삼계탕 안쪽 모습.  여러가지 재료들과 찹쌀죽이 들어가 있었어요. 



이집은 국물이 껄쭉하니 진하게 참 맘에 들더라구요. 

고소함과 약재향이 은근히 나는게 참 좋습니다. 



먹고있는 도중에 내어주시는 수정과. 식혜도 있다고 해요. ㅋ 바빠서 먼저주신다고 ㅎ. 



창원 남양동 맛집 백제오복삼계탕이었습니다. 

주소는 명함 참고하시구요. 

가격도 착하고 속이 든든해지는 보양식 삼계탕 한그릇 오늘 어떠실까요?

비오는날씨 사고 조심하세요. 출근길 사고가 많이 나네요 ㅠ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