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닭갈비 맛나는곳, 봉곡동 이가참숯닭갈비 


안녕하세요. 즐거운 한주가 또 시작이 됐네요. 지난주에 참숯에 구워먹는 닭갈비하면 유명한 이가참숯닭갈비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추워질수록 숯불에 구워먹는 게 좋더라구요 ㅎ. 맛있는 고추장,간장 닭갈비 먹으러 같이 가보실게요~


예전 토담에서 상호만 이번에 변경하셨다고 해요.  봉곡동에선 꽤 오랜기간 닭갈비로 오랜기간 운영하셨었죠. ^^; 

위치는 지도 참조하시면 되시구요. 주차는 따로 지원하지 않으세요. 




이가참숯닭갈비 차림표에요. 목살과 고추장,간장 닭갈비, 똥집과 닭발이 메인이구요. 식사류로 해물된장과 셀프주먹밥, 그리고 얼큰라면이 있네요. ~^^ 



주문하고 기본찬들이 나옵니다.  기다리는동안 한잔 하기 좋은 찬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콘과 김치류~ 



매콤한  양념소스 



칼칼한 시래기국과 계란찜. 시래기국이 시원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ㅎ



기본찬 세팅된 모습입니다. 



숯이 나오는데 ~ 참 좋아보였어요. 참숯!! 아무거나 구워먹어도 맛있겠죠?ㅎㅎ



이건 간장닭갈비구요 . 1인분 8000원.  간장과 고추장 두가지를 시켰는데 어떤게 나은지는 판단하기가 좀 어려워요...!  



매콤한 고추장양념이 발린 고추장닭갈비 



불판에 올려진 모습이구요.  이가참숯닭갈비는 처음부터 직접 구워 주셔서 엄청 편하게 먹을수 있답니다.^^ 태울 걱정 없이 편하게 드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ㅎ



먹기 좋게 일단 자르시고 잘 정렬해서 구워주시더라구요. 점점 먹음직스럽게 변하면서 익어가는 냄새가 올라오는데 어찌나 맛있겠던지... ㅎ



두툼한 닭갈비!!! 거의 다익었네요.  



닭갈비 맛은 부드러우면서도 두툼한 질감에서 나오는 육즙이 입안에 베이면서 살살 녹는 느낌이 들어요 . 

살짝 입힌 소스맛이 참 잘어울린다고 해야되나요?^^





더안타게 살짝 옆으로 뺴주세요..~ 탄 부분은  살짝 잘라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닭갈비 한점 ! 정말 먹음직 스럽죠?~ 소스에 찍어드시거나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쌈과 재래기는 따로 얘기를 해야 주는거같았어요.^^. 혹시 필요하시다면 미리 말하시는게 좋을거같구요. 

같이 싸먹는 닭갈비의 맛은 뭐~ ㅋㅋ 두말이 필요없는맛~! 



포스팅 하는동안에도 또먹고 싶어지는 닭갈비 으..!^^. 오늘또 달려가봐야될거같아요 ㅋ




마지막 식사는 해물된장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구수한 해물 집된장 !!! ㅎㅎ 아주 좋았네요. 




전체적으로 기본찬도 깔끔하고 메인요리인 닭갈비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야들야들한 닭갈비와 해물된장의 마무리까지 만족스러웠던 곳이었네요.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따뜻하게 고기 구워드시는분들 많으신데요. 가끔 색다른거 먹고 싶을때 삼겹살이나 소고기 말고 닭갈비 한번씩 드셔보시면 어떠실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