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 중리 호계 맛집 팔봉 순대돼지국밥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네요. 이제 진짜 겨울이 온듯 해요.  

추운날씨를 녹이기에 국밥만한게 없는데요. 자주가진않지만 중리 호계 쪽에서 괜찮은 국밥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여긴 팔봉돼지순대국밥집이에요.  

사진은찍은지 좀 됐는데 위치는 호계 사거리쪽에 있구요. 바로 보이실거에요 . 무슨 교회 옆인데 ㅎㅎ.. 





기본차입니다..  일단 깔끔하게 나옵니다. 

김치와 부추까지~~~ 



거기에 땡초다데기와 들깨가루까지 다 있어요... ~ 전 국밥집가면 들깨는 꼭 있어야 되서 ㅎㅎ..  



소면 사리도 나옵니다. 



순대국밥입니다. 가격 \7,000 

작년엔 6천원이었는데 오른지는 좀 됐어요 ㅋㅋ.. ~ 요즘 국밥 가격도 후덜덜 ㅠㅠ 



여긴 순대도 실하고 국물의 잡내도 없어서 자주가게 되더라구요. 진한 육수까지 ㅋㅋ 아주 굿입니다. 



청양고추와 다데기, 들깨가루 투하후~ 찍은 샷이에요. 



마지막 부추까지 더하면 세팅끝~~~! 



다데기는 넣어먹을때도 있고 국밥 본연의 맛을 살릴려고 안넣어 먹을때도 있어요. 그떄그때 상황 따라서 ㅎ 



먼저 소면 넣어서 건져 후루릅~~! 



밥까지 투하하면 맛있는 순대국밥 한그릇 세팅 완료. ^^ 



순대국밥은 입맛없을때나 날씨쌀쌀할때 먹어주면 좋은거같아요 ., 여긴 돼지도 괜찮고 메뉴들이 대체적으로 입맛에 맞더라구요. 

국밥한그릇 생각나시면 들러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중리 호계나 삼계쪽에 맛집 있으면 제보부탁드릴게요.. ㅋ 요즘 가게들이 많이 생겨서 ㅎㅎㅎ. ! 혹 제보들어오면 먹어보고 한번 올려봐야겠어요 . 

감기조심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