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성산아트홀 근처 맛집 그린테이블,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이곳에서


이번주에 친한 동생과 맛있는 파스타집 다녀왔었어요. ! 창원 성산아트홀 볼일도 보고 오랫만에 용호동 들린김에 지난번 맛있게 먹었던 그린테이블에 다녀왔어요.  저번에 저녁시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친한 동생 데리고 고고싱~!



2층 보이시쥬??

기억이 맞다면 이곳이 예전 설빙 자리였던거 같기도 하고 기억이 가물가물...ㅋㅋ



여심저격

포토존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처음방문했을때 직원분이 친절하게 찍어주셨는데 얼굴이 너무 안습이라 비공개 ㅋㅋ



바깥에서 보는거보다 인테리어가 더욱 고급지고 분위기있어서

데이트하기도 좋구 실제로 데이트 하는 커플들이 많았어요

이날은 낮에 방문했지만 저녁시간엔 알콩달콩 커플들이 즐비했거든요 흥칫뿡!!ㅋㅋㅋ

커플지옥 솔로천국!!!ㅋㅋ



요즘 핫하다는 연어로 만든 연어피자를 먹어볼게요~!

가격만큼 퀄리티도 훌륭했던~



그다음 어마어마한 크기의 접시에 나오는 하프 앤 하프~

선택은 A 와 B 중에 선택가능해요

오늘은 면이땡기니깐 A!!!!





메뉴판을 디테일하게 찍어주는 센스~ 메뉴들 종류도 참 많네요. 

다음엔 포크빅플레이트~ 도전해보고싶네용 ㅋ



낮에는 전면 유리창이라 햇볕이 이쁘게 들어와서 느낌 제대로 사네요. 



수제피클과 감자, 고추피클이 같이 나와요. 테이블도 참 이쁘죠?!




요즘 자주 먹는 자몽에이드에요. ! 파스타 피자와 가장 잘 어울리는 거같구요. 보통 레몬아니면 자몽으로 ㅎ 




먼저 연어 샐러드 피자가 나왔어요.  상큼한 샐러드와 연어가 토핑으로 올려진 피자에요. 



흑색 도우인데 재료가  잘은 모르겠는데 맛은 좋았어요. 샐러드도 신선했고 좋아하는 연어도 들어가있어서 참 프레쉬 하게 먹었던거같아요. 



올려진 토핑이 엄청 푸짐하죠?^^



크기보고 깜놀했던 하프 앤 하프. 

해물 토마토와 까르보나라 파스타에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빠지지않고 한꺼번에 두가지 다 맛볼 수 있어서 추천하는 메뉴에요. 



고소한 크림소스의 까르보나라 



해물과 토마토 소스의 조화가 돋보였던 해물토마토파스타에요. 



면발과 소스다 제 스타일에 맞아서 맛있게 먹었구요. 



요렇게 같이 싸먹는 피자가 너무 맛있었어요. !^^



창가쪽 테이블 모습이에요. 앞에도 말씀드렸지만 분위기 너무 좋고  전체적으로 톤이 안정적이라 음식먹기 참 편안했네요. 



마지막 디저트 ~ 솜사탕 라떼에요 ..!  얘 너무 귀엽죠?ㅋㅋㅋ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 찾으시면 파스타집으로 여기 너무 좋을듯해요. 



분위기도 벌써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나죠?! 이쁘게 꾸며놨어요. 



주차장은 용호동 공영주차장 세군데 모두 한시간 무료주차됩니다. 



자연의 부엌을 표방하는 그린테이블. 성산아트홀 근처 맛집으로 손색없는 곳이었어요. 

잘꾸며진 인테리어에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 좋은 곳입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