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메이즈러너2 스코치 트라이얼 관객수 및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주 보고 왔던 메이즈러너 2 스코치 트라이얼 리뷰입니다. 

1편을 워낙 재밌게 봐서 이번에 나온다는 소식듣고 주저없이 선택한 영화입니다.  원작소설이 워낙 탄탄해서 말이죠. 

제임스 대시너 원작 소설 메이즈러너 3부작중 이번에 2편 스코티트라이얼이 나왔습니다.  보통 할리우드 시리즈물 답게 1년에 한편씩 나오는 패턴을 보여줍니다. 



1편보다 더욱 박진감넘치고 볼거리가 많았던 작품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전편에서는 몰랐는데 플레어 라는 바이러스는 좀비를 양산하는 바이러스더군요 ㅡ.ㅡ; 이번편에서는 엄청난 좀비들과의 한판 싸움도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ㅎㅎ..  위키드와 조금씩 드러나는 사실들. 주인공 토마스의 기억속엔 무엇이 들어있을지 더욱 궁금해졌네요.  이런 베스트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중에 헝거게임이 마지막 편을 준비중인데 메이즈러너도 꽤나 마지막이 궁금해집니다. 그래도 소설로 먼저 보기엔... 좀 그래서 안보고 있는데 참 궁금하단 말이죠. 


2편은 황폐화된 도시 스코치에서의 러너들의 긴박감 넘치는 탈출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1편이 미로에서의 긴장감있는 장면들이 주가 되었다면  2편에선 황폐화된 도시에서의 좀비들과 위키드가 전면 출현해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을 보여줍니다. 극도 스피드하고 새로운 공간에서의 아찔한 액션신들이 참 좋더라구요. ^^ 시리즈물 좋아하신다면 꼭 보셔야될 영화입니다. ㅎ




3부작 장편소설 , 제임스대시너 (미국) 

1편 메이즈러너

2편 스코치트라이얼

3편 데스큐어 


3부작인데 프리퀄소설 킬오더 라는 작품이  한편더 나왔더라구요. 이것도 영화화 될지는 잘 모르겠어요. ^^: 위키드 창설전의 이야기라던데 충분히 흥미를 느낄 작품이 될거같네요. 






메이즈러너2편 스코치트라이얼 관객수 


현재 개봉2주차 상영중인데 9월 28일 기준 관객수로 2,128,005 명을 기록중입니다. 

2014년 9월 18일 개봉했던 1편은 2,812,427명의 관객수로 나쁘지 않은 성적을 올렸는데 2편은 좀더 나은 흥행성적을 거둘거 같아 보입니다.  개봉 2주차에 벌써 이정도 성적이면 말이죠. 현재 탐정 더비기닝과 사도사이에서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지만 같은 외화가 없어서  괜찮은 스코어를 올려줄거란 생각입니다.  볼거리도 많고 3편에 대한 기대감도 있어서 더욱 그럴거란 생각이 드네요. 연휴가 끝나고는 힘이 좀 떨어지겠지만 300만은 충분히 가능할거 같습니다.  






미로에서 빠져나온 주인공들은 새로운 곳에서도 이번일이 위키드에 의한 일임을 알게됩니다. 또한번 기지에서 탈출을 감행하는 이들.  플레어 바이러스의 무서움도 알게되고 토마스의 과거또한 조금씩 드러납니다.  여기서 좀더 들어가면 너무 스포가 될거같아 줄거리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ㅎㅎ. 



위키드에 대항하고있는 조직을 찾아 헤매는 주인공 일행들.



3편 하이라이트로 가는 중간단계의 작품이었는데도 액션 하나하나가 살아 숨쉬는 느낌을 받았어요. 스토리 전개도 탄탄하고 어떤 내용드링 펼쳐질지 기대감도 컸구요. 

위키드와의 한판승부가 벌어질 마지막 편에서 어떤결과가 나올지도 정말 기대가되네요.  1편을 안보셨다면 보고 가시는게 영화를 이해하는데 좋습니다. 바로 보시면 좀 이해가 안되는 부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이 되네요. 액션물 답게 시원시원하고 가족끼리 보셔도 좋은 영화입니다. 그럼 즐거운 영화관람 되시길 바랄게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