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영화 역린 : 개봉일 2014년 4월 30일 

감독 : 이재규 

출연 : 현빈 , 정재영, 조정석, 조재현, 한지민



지난 토요일 현빈 주연의 역린을 보고 왔습니다. 

개봉일이 좋아서 뭐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긴 하지만 영화만 봐서는 

그렇게 만족스럽진 못했습니다. 

비쥬얼적으로는 괜찮았지만 전체적으로 극이 산만하고 많이 지루하더군요. 

하지만 조재현,조정석,정재영등의 배우들의 연기는 볼만 했네요. 


베토벤 바이러스, 다모를 연출했던 이재규 감독 작품

영화보다는 드라마 연출이 더 나아보이는건 저만 느끼는걸까요?^^



- 300 제국의부활 관객수, 아름다운 전투신의 부활 300 리뷰 평점

- 찌라시 위험한 소문, 실체 없는 찌라시 이야기, 찌라시 관객수 및 평점




주인공 현빈 복귀작, 매력 살린 사극 


현빈의 복귀작으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역사적으로도 성군이었던 정조를 잘 그려낸거 같습니다. 

오랫만에 스크린에서 만나는 현빈의 모습은 참 멋지더군요.. 

팔굽혀펴기까지 하면서 보여주는 복근,등근육까지 말이죠

현빈 매력 정말 잘살린거 같아요 ㅎㅎ.. 여심을 녹이는 음성과 마스크. 

사극에서도 그 빛을 발하는듯 합니다. 






조정석, 정재영, 조재현, 한지민 등 주조연등의 연기 GOOD


극의 흐름을 바꿀 정돈 아니지만 이들의 선굵은 연기도 눈에 띄였네요. 

조선 최고의 살수를 맡은 조정석과  어쩔수 없이 내시가 되어버린 상책역의 갑수 정재영의

스토리도 괜찮더군요 

악역을 맡은 조재현, 한지민의 연기도 볼만하고 말이죠. 

그래서 비중이꽤 커 보이기도 합니다.




영화 역린 평점, 오락성 9, 작품성 7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습니다.  여성팬분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을거 같구요. 

왕을 맡은 현빈도 멋지게 그려졌고 줄거리도 그렇게 빠지진 않아보입니다. 

하지만 긴장도가 그렇게 높진 않고 몰입감이 많이 떨어지네요.. 

배우들의 연기는 정말 훌륭해보이는데 아쉬운 작품인거 같습니다.

별 기대 없이 보시면 무난해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