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영화 표적 개봉일 : 2014.04.30 

감독 : 창감독 (대표작 2008 고사:피의 중간고사)

주연 : 류승룡, 이진욱, 유준상

조연 : 김성령, 조여정, 진구 



역린에 밀려서 개봉 초기부터 큰 이슈는 불러 일으키지 못했던 표적. 

전 사실 개봉하는지도 몰랐군요. 별 생각없이 봤는데 류승룡 주연의 액션 영화였군요.  최종병기 활(2011) 에서  액션연기를 선보인 이후에 오랫만에 액션영화에 도전한거 같아 보입니다.  최근작품 7번방의 선물에서 보여준 바보 아빠 이후에 작품에 대한 생각이 많았을거 같은데요. 요즘 액션영화가 붐이라 선택한듯보여지네요. 

그만큼 영화에 대한 만족도도 높은 편입니다. 

류승룡 출연영화 리뷰 모아봤습니다. 흥행에 실패한 작품이 없군요. ^^ 


- 내 아내의 모든 것, 새로운 관점에서 본 독특한 소재의 로코, 내 아내의 모든것 평점,리뷰 (이선균,임수정,류승룡 주연)

- 광해 왕이된남자, 미친왕으로만 알고있던 광해군 인식이 바뀌다. 광해 평점 (이병헌,류승룡,한효주 주연) 추석연휴 추천!

- 7번방의 선물, 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어 버린 영화, 7번방의 선물 평점,리뷰(류승룡,갈소원 주연)

 - 최종병기활,가슴이 먹먹하다는 그녀의 말에 공감이 되다. 최종병기활 리뷰



표적 관객수, 역린을 뛰어넘을 수 있을까?


5월 10일 현재 관객수가 역린 298만명 , 그리고 표적이 182만 입니다. 

처음부터 스크린수에서 갭이 너무 커서 그렇고 초기 홍보도 덜되어서 말이죠. 

하지만 서서히 입소문을 타면서 어제는 스크린수 160개 차이에 관객수는 비슷한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역전현상이 곧 일어날 거 같기도 한다는 것이죠^^. 


개인적으로 영화의 전체적인 짜임새나 몰입도는 표적이 훨씬 낫습니다. 곧 역린을 뛰어넘고 

조금씩 차이를 줄여나갈 듯 보여집니다.  사극에 대한 매력도 있겠지만  두편을 딱 보고나서는 표적에 손을 들어 주고 싶네요 




▶   류승룡의 원맨 액션 영화  


영화 시작부터 쫓기는 여훈(류승룡) , 의문의 죽음을 목격하고 총상까지 입고 의식을 잃는다. 

처음엔 진실을 밝히기 위해 , 극중반이후엔 동생의 복수를 위해 유준상(송반장)과 한판 승부를 벌인다. 

김성령의 역활이 좀 일찍 끝나서 아쉬웠고 유준상의 연기변신도 눈에 띄었지만 진짜 절박한듯한 류승룡의 액션연기가 압권이었네요. 

그를 위한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액션 스케일도 괜찮았고 크게 어색한 부분 없이 잘 나온거 같습니다. 

한남자의 애절한 복수극 아주 좋았습니다. 


<영화의 유일한 반전장면, 자세한 사항은 직접 보시기 바란다>



▶  표적 평점  ★★★★☆  , 스피드한 액션감 잘살린 액션영화 


액션영화나 류승룡 좋아하신다면 주저없이 선택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최근 나온 액션영화 중에 가장  깔끔하게 나왔네요 

특별한 반전이나 깔아둔 이야기들은 없지만 몰입감도 뛰어나고 액션 장면도 화려했습니다. 그리고 폭팔할거 같았던 여훈의 

연기도 정말 좋았습니다.  세상도 뒤숭숭한데 표적 한편으로 그런 일들 잠시나마 다 싹 잊게 되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