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진해군항제 맛집, 진해가야밀면 


안녕하세요~

진해군항제가 벌써 52회를 맞았네요..~ 

축제기간에는 사람이 터질거 같아서.. 지난 주말에 살짝 진해 구경하고 넘어왔어요..^^

밥생각도 없고 해서 밀면 살짝 먹고 왔는데 맛나더라구요..~

살짝 소개해드릴게요 



진해가야밀면 진해점. 진해역 앞에 위치해 있어요^^





밀면 3종과 셋트메뉴. 삼겹바베큐는 참숯에 구운거라고 해요. 

그래서 셋트 메뉴 시켜봤어요. 

가격은 보통이구요. 양은 많은편. ^^



주문한 물밀면, 비빔밀면 세트 나왔네요^^

5분안에 빛의 속도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비빔밀면 먼저 ! 



양념이 달지도 않고 약간 매콤한 맛^^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비빔밀면.



요건 물밀면..~ 시원한 육수가 좋았던 ^^

수육고명과 계란 , 양념장. ^^ 



양념풀어서 겨자소스와 식초 넣고 먹어보니 아 맛있었어요.. 후훗. 

개인적인 평가는 중상 정도^^




참숯 바베큐 얹어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 

셋트메뉴 괜찮더라구요 



오돌뼈 있는 삼겸부위. ^^ 



셋트메뉴지만 삼겹 양 꽤 많이 주시죠?!



같이 먹는 맛이 너무 좋아서 한컷 더 담아봤어요~



맛있는 육수 물 대신에~



3대째 내려온 밀면육수! 

30시간 끊여 장기 숙성한 육수~

밀면의 비법이 여기에서 나오나요?^^



온육수도 맘껏 드실 수 있어요. 물대신에 요거 드시면 좋아요~



아까 못보여드린 물밀면 위에서 찍은 비쥬얼. 



면발도 괜찮고 양도 많아요 +_+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꽉차서 살짝 웨이팅했다가 자리에 앉았어요.~

진해군항제 때문에 사람이 너무 많은듯 ㅠ 


내부는 꽤 넓은편이에요. 

밀면 특성상 회전율도 빠른데도~~ 사람이 밀려들어서 자리가 없었네요. 



대표 메뉴들 주방에 걸어두셨네요. 

오픈 주방! 


밥이 질릴때 가볍게 먹기좋은 밀면. 바베큐와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맛 괜찮았고 양도 좋구요. 가격대비해서도 뭐 ~ 나쁘지 않았습니다. ^^



나오는길에 마지막 한컷! 

공영주차장 안쪽 골목이에요^^ 

진해군항제 맛집 찾으시면  진해가야밀면 괜찮아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