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산 합성동 맛집, 닭탕에 소맥한잔, 합성동 술집 창고 


2주전에 다녀온 합성동 술집 창고. 

가볍게 맥주한잔 하러 갔다왔어요 . 

이집 닭탕이 그리 맛있다고 해서 말이죠 으흐~~~ 

저녁도 안먹고 후다다닥~~

소맥에 밥까지 먹고 왔네요 ㅋㅋ



탑마트 앞 건물 . 와우버거 2층이에요 

합성2동 번화가쪽^^ 





2층이라 계단으로 올라가셔야되요. 



인테리어가 생각보다 굉장히 잘되어 있었어요. 

널찍한 실내에 깔끔한 톤의 탁자 테이블 +_+

술맛 땡기시겠죠?!



창쪽 자리도 있어서 뷰도 괜찮습니다. 




합성동 술집 창고 메뉴 


창고 닭탕, 조개탕, 김치찌개, 해물짬뽕탕 등 

수준급의 요리 메뉴들 . 


만병통치약과 젓가락 메뉴. 

메뉴판 참고하세요^^. 




이슬이와 병맥 세팅 완료 




기본 안주. 



뜨거운 물에 소독되어져 나오는 수저. 



메이 요거 이벤트라 한번 먹어볼려고 했는데 매진되서 없다고 하더라구요. 아쉽. 



오늘 메인 안주 닭탕 입니다. 으흐.. 



실한 닭을 써서 ~ 탱글탱글 , 닭은 다 익어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가 있었어요. 

국물도 딱 생각했던 대로의 맛! 

매콤하면서도 닭육수맛 제대로! 



청양고추로 칼칼한 국물맛과 야채들의 식감이 너무 좋았네요.. 안주로 정말 굿! 




국물이 너무 좋아서 밥 한공기 안시킬수가 없었네요.. 

든든하게 채우고 술을 먹기로.. 쿨럭.. 



데워서 먹을 수 있어서 찌개 시키면 참 좋은듯.. ^^ 


잔을 기울이면서 시간은 깊어가고.. 오늘 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 ! 

이후엔 술이되서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 

다양한안주와 편안한 인테리어로 무장한 합성동 창고. 

술 한잔 기울이는데 부족함이 없었네요... 

오늘 합성동에서 소맥 한잔 어떠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