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맛집, 창원 수제갈비, 갈비 맛있는 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에 갈비 맛있는 집 한군데 소개해드릴게요~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지난 주에 다녀왔어요^^




용지호수앞 음 한우별곡이 있는 건물 2층이에요 .

주차는 지하에 하시면 되구요. 한시간 지원해주시더라구요. 



참숯직화수제갈비 전문점 창원맛집 수제갈비 



주방모습. ~ 완전 오픈형 주방인가요?'';



예약을 하고가서 그런지 세팅이 다 되어있었어요. 



신선한 야채와 씻은 배추김치




짱아찌류와 샐러드. 




이쁜 데코용 토마토 요리.. ㅋ 




엄청난 양의 양파와 간장소스 ~~ ㅎ

샐러드바가 있어서더 가져다 드시면 되요;




마지막 물김치까지~~~~



주문한 갈비 3인분 나왔어요~

3인분인데 양이 상당합니다.. 가격이 약간 비싼듯했는데 양보니 안심이 되더라구요 ㅎ. 




참숯과 극세사 불판이에요. 

불판이 참 안붙고 좋더군요. 



창원맛집 수제갈비는 이렇게 샐러드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갈비집에 샐러드바 있는곳 처음 보는듯해요.. ㅎㅎ



기본 야채와 먹거리가 엄청 많아요 +_+





샐러드바만 해도 기호에 맞게 드실수 있답니다. ^^:





사진찍다 마주친 사장님.~ 동업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장님들이 좀 많으신듯~



이제 갈비 구워볼까요?!



고기가 정말 두툼하죠?! 양념이 잘 배여있었어요 



창원갈비맛집 주로 가는곳은 합성동에 있는 곳인데요. 

이집도 자주 가게될듯합니다!




노릇노릇 구워서 ~ 먹어주면 끝^^




쌈도 싸먹고 김치에도 먹고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요건 별미로 구운 옥수수..^^



미처 소개 못드린 메뉴판 올려드릴게요. 

최고 등급 한돈과 천연과즙으로 맛을 낸 수제돼지갈비 ! 


250G에 14000원. 




생목살과 한우 투뿔등심,주물럭, 한우 육회와 한돈껍데기


식사류는 물냉면 , 비빔냉면, 된장, 가마솥밭 이렇게 있네요^^




점심특선도 있네요^^. 산더미 갈비탕은 일일한정판매 라고 해요. 


아쉬운 마지막 갈비. 



식사는 물냉면과 된장찌개를 시켰어요^^

아삭얼음 둥둥 뜬 냉면. 




해물맛 가득한 된장찌개로 마무리^^




입가심으로 팥빙수와 뻥스크림~ 둘다 별미죠?~!

고기먹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식감좋은 두툼한 수제갈비 너무 맛있었습니다. 

샐러드바도 훌륭하고~ 구워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참 좋았네요. 

 한번씩 갈비생각날때 들르면 딱 좋을 곳이네요... 

가족외식하기도 좋고 말이죠. 

창원 수제갈비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