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피아시티 공략, 클랜은 필수 가입, 전투력 빨리 올리는 법



요즘 소소하게 즐기고 있는 게임 마피아시티. 

꽤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이런 류의 게임은 현질과 무과금사이의 괴리가 꽤 많이 발생하지만.... 묵묵히... 참고 하시면 나중에는 빛을 발할 수 있으실겁니다. 





오늘은 마피아시티 공략 시간. 첫번째 클랜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아보고 전투력 빨리 올리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처음에 만들었을때는 별 볼 일 없었는데 사람이 모이다보니.. 역시 클랜 순위도 올라가네요. 

아직 타워를 못만들었는데 다음 타워 만들 수 있는 전투력 500만에 근접해 있네요. 

인원은 내일이면 70명 가까이 되겠네요. 뭐 왕성한 활동 하는 분들은 얼마 안되지만요.





초반 클랜 가입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접속자도 어느정도 되고 클랜장이 운영을 하지 않으면 바로 탈퇴후 다른 클랜에 들어가셔야됩니다. 

여러가지 지원이라던지 마로니의 술집인가.. 요녀석 공략하기도 주변에 적당하게 전투력이 나오는 분들이 있으셔야 수월하게 처리가 되거든요. 

마무리 하면 꽤 많은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여러가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클랜 협력 임무 





클랜 들어가면 자산 및 기부 탭이 나오는데요.  클랜 발전을 위해서라도 기부는 많이 하면 좋지만 본인을 위해서도 이건 필요합니다. 

포인트를 주는지 이걸로 클랜 상점에서 꽤 유용한 아이템들을 구할 수가 있습니다.  고급 텔레포트. 여러가지 속도 아이템등... 

자신이 필요한템은 클랜장에게 요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청은 시스템으로 구현되어져있어서...)_





클랜 기부 팁을 드리자면 이렇게 빨간색으로 색깔이 나오면 시간이 다 끝나고 기부를 할 수 있는데요. 

4시간 안으로만 기부를 하면 자신이 하고 싶을때 기부를 할 수 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간 랭킹으로 보상을 주는데 몇등가지 주는지는 모르겠는데 보상이 꽤 높습니다. 

이거 탈려고 하면 맨오른쪽 밑에 녀석이 뜨면 금괴로 조금씩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클랜 지구를 만들어보려고 타워 올리는 중인데 아직 5일이나 남았네요... +_+ 여러가지 더 지을 수가 있던데 기다리는중입니다. 

조직원수는 지금 꽤 늘어나서 11명까지 타워에 들어가지는데 건설조직원수가 늘어나질 않네요. 

어떤 건물 늘리면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타워지어지면서 조금씩 늘어나던데 말이죠. 





마지막 전투력 빨리 올리는 법. 가장 중요한게 역시나 조직원들이죠. 

투자나 스킬을 그쪽 계열로 해주시면 더욱 좋지만 안될시에는 최소한 클럽 최대한 지으시고... 8개였나...  저택 레벨에 맞게 클럽을 바로바로 올려주세요. 

숫자나 속도가 확 늘어나시는걸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지금 전 한사이클 생산하면 한 5천정도 전투력이 오르더라고요.

적절히 가속 아이템쓰시면 꽤 많은 전투력이 올라가실겁니다. 그리고 병력 생산건물 업글도 잊지마시고요. 






오늘은 마피아시티 클랜 및 클럽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병력은 생각보다 손실을 많이 안해서 (싹쓸리면 망하지만..) 클랜 주위에 모여서 있으면 왠만하면 공격안당하시고 발전만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클랜장으로 이동 텔레포트 아이템은 게임 진행하다보면 얻을 수 잇으니 꼭 이동하셔서 모여서 발전하시면 될거같네요. 

그럼 클랜과 함께 즐거운 게임 하시길 바라며 이만 글 마칠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