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마피아시티 공략 2탄, 자원이 풍족한 도시로 꼭 이주하자, 고급 텔레포트 얻는 법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요즘 재밌게 즐기고 있는 마피아시티 공략 2탄 입니다. 

자원의 풍족함을 요즘은 누리고 있는데 예전에는 진짜 황무지에서 게임을 했었더랬죠... 

발전 차이가 정말 많이 나는데 모르는분들이 꽤 되는거같더라고요 ㅎㅎ.. 





각 서버(마피아시티에서는 도시) 에는 시청을 두고 자원구역 레벨이 중심지부터 바깥쪽으로 해서 작아집니다. 

자원구역레벨은 1에서 8까지 존재하는데요. 

제가 처음에 시작했던곳은 1-3이라... 3도 구경하기가 힘들었었죠... 

자원이 조금밖에 없어서 약탈하면 금방 돌아오더라고요.. 원래 그런줄 알았는데.... 중심 도시에서는 달랐습니다. 

위에 스샷보시면 7레벨 자원이 396000을 가지고 잇는걸 보 실 수 있습니다. 






▲ 중심지부터 멀어질수록 자원의 풍족도는 떨어진다





왼쪽 하단 맵을 눌러보시면 위와 같은 맵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회색블럭으로된곳이 최고 자원레벨존이더라고요. 

8레벨에 522000의 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맛이 참 좋아보입니다. ㅎㅎ

초반에는 그다지 자원이 없어도 미션과 퍼주는 자원으로 운영이 가능한데 어느정도 발전이 되면.. 약탈없인 자원수급하기가 좀 힘듭니다. 

물론 과금유저 제외입니다. +_+ 

그래서 요렇게 자원이 풍족한 지역에 위치를 옮겨서 파밍을 해주시면 한결 발전속도가 빨리지시는걸 느끼실 수 있으실겁니다. 







고급텔레포트, 이번에 시작된 화원 이벤트로 마련하자 


위치를 이동하는 방법에는 3가지가 있는데요. 

랜덤 텔레포트, 클랜장 주변으로 텔레포트, 고급 텔레포트 이렇게 됩니다. 

앞에 두가지는 다 아실거고.. 마지막 고급이 지정된 위치로 이동이 가능한 아이템인데요. 

그냥 살려면 VIP상점이나 그냥 깡 골드 2천을 주고 마련을 해야됩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벤트로 획득을 할 수 가 있는데요. 바로 얼마전 시작된 꽃씨로 화원을 가꿔서 아이템 교환하는 이벤트!

요게 참 꿀입니다. ! 자원에 목말라계시면 최우선적으로 고급텔레포트 얻으시면 되겠네요.





▲ 자신이 원하는 템부터 먼저 얻을 수 있도록 꽃씨를 심자 




오늘은 도시 자원 위치에 대한 이야기와 화원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자원이 슬 딸리실 때가 되셨을거같은데.. 자리를 잘잡고 성장해나가시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혹시 도시 285에서 게임을 하신다면 저희클랜으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순위는 높지않지만 그냥 알콩달콩 게임하고있거든요.  

항상 게임은 즐겁게.. 과금은 무리하지않는선에서 해주시면 아주 좋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