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MLB게임 오승환 소속팀 콜로라도 로키스에서 새롭게 스타트 2018 MLB 퍼펙트이닝 후기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추신수의 연속출루 기록과 올스타전 출전으로 관심이 부쩍 늘어난  MLB.

최근에는 오승환의 트레이드와 좋은 기록으로 꼭 챙겨보게됐는데요. 

이런 메이저리그의 팀들과 선수들을 게임에서도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피처폰때부터 야구게임을 개발해온 게임빌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2018 MLB 퍼펙트이닝 인데요. 

다른 MLB게임들과는 다르게 라이센스 취득을 통해 고유 선수 그대로 서비스되고 있는게 특징입니다.




올스타 서머기간에 다양한 이벤트로 신규유저분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많이 바뀐거 같습니다. 

출석보상 및 접속보상도 푸짐하고 지금 시작하기에 딱입니다. 





오승환 선수가 이적한 콜로라도 로키가 있는 내셔널리그, 예전엔 류현진 선수가있는 LA다저스를 했겠지만... 이번엔 콜로라도 로키스로 선택해봤습니다. 

아메리칸 리그를 선택한다면 당연 추신수 선수가 있는 텍사스 레인져스 겠죠?^^





전세계 유저와 라이브 배틀이 가능한 MLB퍼펙트이닝2018. 

국가는 처음에 단 한번만 선택가능 합니다. 대전시에 상대방 국기가 보이기때문에 굉장히 중요하죠.!^^





이번에 새로 콜로라도 로키스로 구단 생성해봤습니다. +_+!





시뮬레이션으로도 진행이 가능하지만 직접 조작이 가능한게 특징인데요.  공격부터 수비, 베이스러닝 같은 세세한 부분까지 직접 다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진짜 메이저리그 에서만 볼 수 있는 명장면들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겁니다.  






다른 야구게임과 차별화되는 요소가 바로 직접플레이방식도 지원한다는건데요. 

시뮬레이션으로 돌리다가도 보고있다가 위기가 찾아오면 바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시 시뮬레이션으로 돌아가는 게 가능해서 정말 획기적으로 보이더라고요. ~




<시뮬레이션으로 돌리고 있는 장면>






라이브 시즌 외에도 턴배틀이라는 턴별로 상대와 겨루는 모드가 있습니다. 공격만 하는거라 홈런치는 게임 느낌도 나고 그렇네요.



< 턴배틀 모드 플레이 영상>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모드는 바로 라이브 배틀입니다. 

실시간으로 자신과 맞는 매칭상대와 겨루는 모드인데요. 

비슷한 상대와 만나기때문에 꽤나 흥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선수 영입은 스카우트와 이적시장으로 이루어지는데요. 

이적시장에서 오승환 선수 영입해봤습니다.

다른 카드는 비싸고 물건도 없어서 .. 전재산 털어서 17년 시즌 베스트 카드로 구매완료. 





구매하면 우편함으로 가는데 받아주시면 되고요. 

로스터 구성할때는 보통 자동 라인업으로 해주시면 최적의 포지션 및 전력으로 꾸려집니다. 

사서 바로 추격조로 넣었는데 자동 라인업으로 설정해주니 마무리로 가더라고요. 강화 및 육성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_+





여러가지 선수들을 모아서 팀을 꾸리고 전력을 상승시키는 재미가 너무 좋습니다. 

미션 및 업적을 수행하셔서 다양한 보상을 받으면서 전력을 높여가시면 게임의 재미에 빠지실 수 있으실 겁니다.





C랭크로 올라섰지만 아직 가치가 너무 낮은 저의 구단... ㅎㅎ... 조금씩 올라가는 맛도 있어야겠죠.!^^





스카우터를 통한 영입. +_+ 원하는 선수가 안나오면 마구마구 돌려줘야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추억의 레전드 전당. 뭔가 목표를 만들면 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죠. 





추신수 올스타 카드와 박찬호 월드 베스트 카드까지.. 요즘 선수뿐만아니라 이전에 활동했었던 코리안 리거 들까지 총망라해서 선수들을 구성 및 육성 가능한데요. 

코리안리거들로 풀타임 메이저리그를 호령해봐야겠습니다.





차별화된 여러가지 다양한 요소들이 버무려저서 점점 더 빠져들고 있는 MLB게임. 

먼저 한국선수들 부터 다 모아서 로스터 구성해봐야겠습니다. 

불볕더위에 시원한 홈런 한방 때리면 그렇게 시원할 수 가 없더라고요.~^^ 

MLB관심 있으신분들은 얼렁 플레이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맨아래 동영상은 시즌 라이브 모드 직접 조작해서 올린 영상입니다. 느낌 같은거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그럼 이만.^^ 


좀 더 자세한 내용들은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확인가능 하십니다. 



네이버 공식카페 바로가기 



게임 다운로드 바로가기     



< 구글 다운로드        //         IOS 다운로드 >





< 2018 라이브시즌 플레이 영상>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