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론칭 100일을 맞은 검은사막 모바일이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네요. 

줄곧 매출2위를 유지해 오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뮤오리진2의 새로운 진입으로 잠시 순위가 밀려있네요. 

더더욱 업데이트가 필요했는데요. 딱 맞는 시기에 업뎃이 이루어지는거 같습니다. 

관련 소식 한 번 알아볼게요. 





앞으로 더 많은 컨텐츠 추가가 있을 예정인데요. 이번 6월14일에 있을 업데이트 에서는 신규 클래스 다크나이트출시

신규 월드보스 누베르 , 신규 서버 알티노바가 추가됩니다.





론칭 100일 기념이벤트로 6일차 블랙펄 1000개, 7일차 출석시 발크스의 신발을 얻을 수 가 있습니다. 꽤 푸짐한 이벤이 되겠네요. 





세 번째 월드보스 누베르가 추가 됩니다. 모래 폭풍의 지배자라고 하는데요. 얼마나 강력할지.. 기대가 됩니다.





가장 기다려온 건 역시 신규 클래스죠. 이번에 출시되는 다크나이트는 태도와 장식매듭을 사용하는 근접 전투 특화 캐릭인데요. 

원작과 큰 차이 없이 출시된다고 하는데 새로 추가되는 신규서버에서 육성을 한 번 해볼까 하네요. 

캐릭터가 아주 맘에 들어서 말이죠. 





최초의 신규 서버군요. 알티노바. 또 많이 붐빌거 같은데요. 

신규 서버 전용 버프로 핫타임 이벤트가 제공되고 흑정령 페스타, 7일간 이벤트 미션 모두 완료시에 전설.신화 장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합니다. 

저도 신서버에서 다크나이트를 키워볼려고 하는데 버프가 함께 하는건 참 좋은거 같습니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월드 메디아. 앞으로 추가될 컨텐츠를 미리 대비하는 모습인거 같습니다. 

오늘 소개된 내용 외에도 가문던전, 결투장 전서버 통합, 월드 경영 시스템, 전 서버 통합 거래소, 전 클래스 기술 개방등 다양한 컨텐츠를 오픈하려고 준비중인거 같습니다. 

컨텐츠 내용만 보고도 한 동안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인기가 오랜기간 이어질 거란 생각을 해보고요. 운영도 나름 괜찮아서 다시 한 번 즐겨보고 싶어지네요.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밤 되시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