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글로리 풍부한 컨텐츠로 인기 질주 중, 스마트폰게임추천 쾅



출시 100일이 넘었는데 꾸준하게 사랑받는 게임이 있는데요. 

바로 글로리 입니다. 

안정적인 운영과 풍부한 컨텐츠로 매출도 상위권을 유지중이네요. 

한 번 만나보실게요. 





제가 플레이 중인 서버는 s53사욘 서버인데요. 

어제 한 시에 s109 로스트 서버가 신규로 오픈을 했습니다. 

유지되는 인기속에 신규 유저를 위해서 꾸준하게 서버도 오픈하고 있네요. +_+





글로리의 장점중 하나인 꾸준한 이벤트.  팝업창과 함께 보실 수 있는 이벤트 소식이 참 많은데요. 

현재 가장 큰 건 서버 통합 전쟁 시즌2 이벤트 입니다. 

한 달 동안 최종 랭킹을 통해 1위부터 50위권의 용사님들께는 닌텐도 스위치. 블루투스 스피커,   50000의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통합전쟁도 즐기시고 상품도 한 번 노려보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행운의 숫자를 찾는 숫자차를 찾아라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으니 공식카페에서 자세한 사항은 확인하세요. 



네이버 공식카페 바로가기 




▲ 푸짐한 상품이 걸려있는 통합전장 시즌2 이벤트!




글로리의 직업은 총 세가지가 존재합니다. 

워리어, 레인저, 위자드인데요. 직관적이라서 선택하는게 큰 어려움은 없는거 같습니다. 

전 워리어로 썰고 있습니다. ㅎㅎ





메인퀘스트를 깨어 나가며 획득할 수 있는 고대의 서.  부가 스킬과 스킬을 강화할 수 가 있습니다. 

퀘스트를 깨야되는 의미를 부여해주는 시스템.  글로리 핵심 컨텐츠중 하나입니다. 





현상금 퀘스트, 마왕시련, 도전 던전 등  일일 이벤트와 아레나 화물운송 길드 랭킹전 등 특정 시간다에서만 수행가능한 한정 이벤트.  미쳐 클리어 하지 못한 컨텐츠는 에너지 복구를 통해서 경험치와 골드등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 컨텐츠 자체가 많다보니 놓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 에너지복구를 통해서 미처 획득하지 못한 보상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활약도에 따라 보상도 나오는데요. 꼭 다 채워서 보상 받아주세요. 




▲ 5급 전설 및 고급장비를 획득 할 수 있는 파티 던전, 레벨에 맞는 던전만 입장이 가능하다. 




토템 근원과 토템 슬롯 확장을 위한 천층탑 도전!!!!! 

생각보다 층 클리어하는게 힘들더라구요. - 투력을 좀더 올려서 도전해야겠네요. 





경험치와 골드수급 컨텐츠, 현상금 퀘스트. 하루 20개 클리어 가능합니다. 

요건 빠짐없이 꼭 깨주세요.^^

아래는 글로리 TV CF에요. 큰 웃음 주더라고요. ~ 한번 보시면 좋겟네요. 




< 글로리 TV CF 1탄, 절대악에 맞선 악의 이야기 에피소드1 >





워리어 1차각성인 워로드 각성 완료. 150레벨에 1차 각성이 가능한데요. 신규 스킬과 스킬 강화까지.... 

앞으로 2차 3차 4차 각성까지 쭈욱 한 번 달려보고 싶어지네요. +_+





▲ 세 번째 펫인 극락 병아리. +_+ 열심히 키우는 중이에요.





시스템 설정 뿐만 아니라 오픈라인 설정도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권해드리는건 자동판매와 펫 관련 옵션입니다. 

가방이 금방 차는데 희귀장비까지 자동판매하게 ON 설정 해두시고요. 펫 항목을 ON하면 가방 공간 5칸 미만시에 펫이 자동으로  장착불가인 영웅장비들을 흡수 해주는 옵션입니다. 어차피 못쓰는거기 때문에 자동흡수할 수 있게 ON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캐릭터는 속성 분배에 따라서 자신만의 속성을 갖게 되는데요. 

장비 최소 요구치에 맞춰서 찍으셔도 되고..  스타일에 맞춰서 찍어주시면 되겠네요. 

워리어는 힘 민첩 위주로 찍어주셔야되는데요.  힘이 물리공격과 HP, 민첩이 방어력과 공격속도 올려줍니다. +_+

전 전설장비 하나 먹으면 그거 입을 수치로 맞추고 나머지 힘을 찍고 있습니다. ^^





마지막 소개 컨텐츠는 마법의 문.  프리 전장 같은 개념의 마법의 문입니다. 

시간이 30분밖에 안되는것도 있고 하루 한번만 입장 가능합니다.

아직 쪼렙이라 픽픽 쓰러지는데 ㅋㅋㅋ 재밌는 부분도 있더라고요. 참여보상도 있으니 한 번은 들어가보시길..^^ 




풍부한 컨텐츠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글로리 였습니다. 

직장인이나 시간 좀 부족하신 분들에게 권해드릴 수 있는 스마트폰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그런면에서 어필을 해서 그런지 유저도 꾸준하게 유입이 되어서 게임내 생태계도 잘 돌아가는 거 같고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매력있는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아직 플레이해보지 못하셨다면 한 번 접속해 보시면 좋겠네요.



다운로드 바로가기 





< 글로리 TV CF 1탄, 절대악에 맞선 악의 이야기 에피소드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