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야생의땅 듀랑고 벚꽃 업데이트(벚나무, 왕벚나무,겹벗나무) , 내구도 개선 희귀 속성 친구 권한 추가 



안녕하세요. 야생의 땅 듀랑고에도 봄바람이 불어오는군요. 

현실은 눈밭이지만 봄이 다가오는 사실엔 변함이 없네요. +_+

기다리던 업데이트는 아니지만.. 뭔가 할게 생긴다는건... 뭐 반가운거 같습니다. ㅎㅎ 





40온대섬에 추가된 벚꽃섬. 여기서 버찌를 가져와서 벚나무를 키울 수 있는데요. 작은밭, 수확8시간입니다. 

물양이 20개라 좀 많고...퇴비 20필요해서 아주 굿입니다. 고급비료주면 3번은 그냥 가네요.

기후는 온대에서 매우 좋음. +_+ 





오늘 듀랑고 업데이트 요약, 희귀 속성  넓은 톱니모양 희귀 추가. 

채집에 도움이 되는 도구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단체 우호도를 기존 100에서 400으로 상향조정. 

가공횟수 0도 염색가능하구요. 친한 친구 등급이 추가되어서 약간더 세밀하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ㅎㅎ 






▲ 물 엄청먹는 벚나무. 비료는 적게먹어서 다행. 




▲ 내구도 개선과 채집 희귀속성 추가 내용입니다. 이제 다시 새로 장비를 만들라는 듀랑고 운영진의 배려.... 





뭐 다 아시겠지만.. 워프젬 없이 그나마 정석으로 60나무를 키울 수 있는 방법. 


버찌 40짜리를 대성공으로 채집합니다. (상점서 사도 무관) , 대성공이 뜨면 가공횟수가 2번인데 이걸 튀겨줍니다.





첫번째 튀기고 두번째 튀기면 57이됩니다. 

좀 귀찮긴 하지만... (기름과 튀김가루 필요..)

더 위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나 모르겟네요.... 이걸 수확하면 아마 59가 나올겁니다. +_+;;;

그다음 수확하면 60. 내일쯤 되면 뭐 워프젬 없이 60 양산이 가능하겠습니다. 




왕벚나무와 겹벚나무 ( 출처 : 인벤 알파서버 설아#0264khz 님 )

벚꽃잎 떨어지는게 너무 이쁜거같아요... ㅋㅋ 원래 안만들려고 했는데 조금 올려봐야겟군요. 





마지막 이벤내용이에요. +_+ 이번에도 워프젬과 티스톤 많이 퍼주는군요. 스킬초기화나 한번또 해야겟어요 ㅎㅎ.. +_+

2주동안 또 큰 업데이트가 없을듯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저냥 즐기면 될거같습니다. + 무법섬 베타는 언제끝날지....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_+ 듀랑고 갓겜 삘이었는데 업데이트와 운영이 발목을 잡네요.. 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