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야생의땅 듀랑고 드디어 무법섬 베타 업데이트, 거점 점령하러 떠나보자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랜만에 남기는 듀랑고 글이군요. 

오늘 업데이트에 드디어 무법섬 베타가 적용됩니다. 




<초창기 부족 사냥 장면.... 이때는 투오지앙고사우루스의 갈비뼈 득하러....>



부족원들이 대부분 만렙이라... 무법섬을 많이 기다려왔는데요. +_+

더 시간을 안끌어서 다행이네요...

개발사측에서 공개한 무법섬 일반 규칙들 알아볼게요. 

글로벌 베타때 대부분 구현된 내용인데... 아직 테스트할게 많이 남았나 봅니다. 

이번에 베타 형식으로 다시 테스트를 한다고 하니 말이죠. 





 - 레벨 56부터 진입이 가능.

 - 거점 주변의 일부 영역을 제외하고는 건설 불가능. 

 - 거점은 보호기간에만 건설이 가능합니다. 






- 모든 화물 워프홀 점령 가능 

- 캐릭터 사망시 모든 불안정아이템 다 드랍. 

- 워프홀 전송시 일정 티스톤 소모. 






 전쟁에 관한 부분은 일단 초기 거점 점령하면 6일의 보호기간이 있으니.. 거의 일주일 가량을 방어에 힘을 쏟을 수 있어서.... 소규모 부족도 별 어려움은 없을거같습니다. 

차후에 오래 지키는데 힘든거지.. 초기에는 괜찮겠네요... +_+ 방어탑과 워프홀 튜너를 마구마구 지어주세요 ㅋㅋ




<거점 보호기간과 전쟁기간 방어가 길어질수록 전쟁시간이 길어짐, 자료 출처 인벤> 







1부족 = 1거점 입니다. 거점가진 부족이 새거점을 점령하면 기존거점은 무주공산. 다른곳에 사유지 선언한거랑 똑같이 적용되는거같습니다. 

힘들게 거점 방어시설 올렸는데.. 다른 부족원이 다른곳에 거점점령을 해버릴 일이 있을거같으니 부족장님들은 권한 설정을 잘해야되겠네요 ㅋ




음 현재 부족연구소도 올스톱 상황인데... 내일 업데이트시에 수정이 있을거같구요. 

거점을 점령한 부족은 거점내부에 고급연구소를 지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업그레이드판이라는데... -0 아직 베타라 제대로 구현이 될지 미지수입니다. 




 


무법섬 베타기간을 2-3주로 잡고있던데.. 일단최대한 방어해서 고급 연구의 유효범위가 어디까지 넓어지나 한번 확인해볼 필요는 있겠네요. 그리고 고급채집과 포획연구가 적용이 안되어져서 좀아쉽긴하네요. +_+... 

일단 내일 거점 점령하고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봐야될거같습니다. ^^.. 

설마 거점 점령못하고 그러진 않겟죠?ㅋㅋㅋ^^

업데이트 이후 다시 정보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