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듀랑고 공략, 내구도 60 늪지대 섬 희귀속성 연구시간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야생의땅 듀랑고 업데이트가 있었네요. 

오래기다려왔던 내구도와 새로운 기후의 60 섬과 아파토사우르스 , 그리고 희귀속성, 그외 자잘한 버그가 수정이 됐고 또 생겨났습니다 ㅋㅋ





스킬 연구 마무리 시간 단축 패치가 되었는데 전 뭐 그다지...

현재 스킬현황인데..  전투계열만 조금씩 올려볼예정인데요. 스포도 모자라서 딱히 올린다고 스킬을 찍을수 있는것도 아니라서 특별히 메리트가 없습니다. 

최대 25%단축된다고 하는데.. 아직 스킬을 찍고 계시는분이라면 조금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겠네요. 





3월8일 야생의 땅 듀랑고 업데이트 하이라이트 입니다. 


- 내구도 패치

- 건축가 부지내구도 3에서 7일로 변경 

- 스킬 연구 시간 단축(최대25%)

- 60늪지대섬 출현, 아파토사우루스 추가

- 희귀속성 추가. (이번에는 전투관련만 추가, 뼈와 금속) 

- 땅거북안킬로 상향 패치 








역시나 가장 중요한건 ㅋㅋ 내구도 패치입니다. 

조금만 다듬거나 채집하면 망가져버리고 수리효율은 개똥망이었죠. 


내구도 소모량이 67%로, 무기와 방어구 내구도도 80%로 조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수리시 아이템의 최대내구도가 10%만 떨어지게 변경이 되었네요.





금속삽, 뼈톱, 뼈작업도끼 수리시 11%정도로 최대내구도가 깍이네요.  이제는 수리를 해서 좀 써도될거같군요.. 





아그리고 작업도구의 레벨에 따라 대성공이 많이 뜬다고 하니 무기나 방어구 재료 수집할때는 60짜리 도구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이제 건물 건설하다가 재료가 사라지는 불상사가 조금은 줄어들게됐네요. +_+




그외 상점에 올리고 팔리지않은건 만료된물품 칸으로.... 그나저나 묶음으로 올려지면 참 좋겠는데 말이죠... 이건 구현하기가 어려울려나요 ㅋㅋ




대형동물에게 높은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는 희귀속성. 

전투에서 얼마나효과가 좋을지는 미지수인데요. 주재료에 하나만 있음된다고 하니 유의해서 제작해야겟네요. +_+;;

현재는 뼈와 금속에서만 등장...한다고 합니다. 



아직 많은 수정이 필요해보이는 야생의땅 듀랑고입니다. 

베타기간을 그렇게 오래했는데 그동안 뭐했는지 잘 모르겠네요. 수정도 늦고.. 수정후에 또다른 버그까지 나타나는걸 보면 좀 실망스러운데요. 

업데이트 방향과 속도에 따라  듀랑고의 생사여부가 결정될걸로 보여집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