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m 공성전 공략, 일정 및 진행방법 최초의 공성은 켄트 성



안녕하세요. 

오래기다렸던 리니지m 공성전이 드디어 오픈이 됐네요. 

오픈한지 4개월여가 지났는데 그렇게 느린건지도 모르겠군요. ~ 

요즘 고인챈 아이템들이 거래소에서 구경하기가 힘들정도로 공성전의 열기는 후끈후끈 달아오르는거같습니다. 

공성전 일정 방법 및 가이드 한번 알아볼게요. 



- 리니지m 할로윈데이 이벤트 , 호박 주머니를 얻어라(악마왕의 창,활,지팡이 보상)

- 리니지m 공략, 고대 정령의 무덤 속성 및 드랍템, 오단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 먹어보자







전체적인 리니지m 공성전 진행방식입니다. 군주의 공성전 선포후 공성 ui를 활용한 성이동. 

플레이 진행하고 종료후 성혈이 보상을 차지하는 방식입니다.





공성전 기념 켄트성 정문 앞 필드에서 벌어지는 이벤트도 개최중입니다. 

다양한 보스들과 일반몹들이 출현하는데요. 

공성 대비 스트레스 테스트 개념인거같습니다. ㅎㅎ 

출현시간은 7시부터 8시까지.. 위치는 위 지도 참고하세요.^^







■ 리니지m 최조의 공성은 켄트성!!


매주 일요일 20시에 시작해서 50분간 진행됩니다. 이번주는 11월5일, 20시 켄트성에서 최초 시작되며 첫공성이라 모두 공성측으로 시작해서 수호탑을 파괴해서 면류관 흑득 후 15분 유지시 승리하거나... 또는 50분 경과시점에 면류관을 보유한 혈맹이 승리하여 성의 주인이 됩니다. ^^







▲ 리니지m 공략, 공성전 승리 혜택 



1. 세금 : 제일 중요한 부분이되겠죠. 세율 조정으로 성 세금중 일부를 보상으로 제공 한다고 합니다. ^^

2. 전쟁 수입 : 전쟁끝난후 배상금 , 아데나가 되겠네요. 

3. 전리품 상점 : 수성 주차에 따른 상위등급 아이템 구매가능한 전리품 상점 제공(큰 메리트가 있을듯..)

4. 내성 상점 : 따로 마을에 들르지않고도 이제 성에서 모든걸 해결가능... 드래곤 진주까지 판다고 합니다. 






공성전 진행중에 미니맵에 현황을 볼  수 있는 전황 맵이 추가. 

현재 지점의 아군과 적군의 분포와 배열을 보고 전략적인 공격과 수비가 가능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동의 힘듬을 모바일에서 공성 패드 버튼을 만들어 상쇄시켰는데요. 

고정, 성문, 수호탑 버튼을 통해 이동하거나 캐릭터를 고정해서 자기 자리를 사수 하는 편리함이 있네요.





공성전 선포와 조작, 승리방법은 아래에서 큰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 공성전 승리 방법.  군주와 면류관이 핵심이네요. 

면류관 획득후 이를 둘러싼 공방이 치열할거같습니다. 




공성탭에서 확인되는 주간 누적 성 세금. 

저희 서버는 97000다야를 달리고 있네요. 

세율이 1%인데.. 몇프로까지 올릴수있을지.. ㅋㅋ 궁금해지네요. 

5%란 말이 있던데.. 기존 2프로와 5%더해서 최고 7%면.. 후덜덜해지겠습니다. 




▲ 성 세금과 연속 수성 성공 보상  , 그리고 전쟁 수입 



마지막으로 알아두면 유용한팁들. 

55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참여 , 선포는 55레벨이상의 군주만 가능하구요. 

공성존에서는 사망시 패널티를 받지 않네요. ^^ 

수호기사의 트루타켓도 정말 중요할거같은데 석판을 미리 구입하셔야 사용이 가능한점 잊지마시구요.^^


라인소속이면 무조건 공성을 하시겠지만.. 용병으로도 뛸수가 있으니... 다같이 즐기는 방향으로 리니지m 공성전 즐겨보시면 좋겠네요. 

렉과 여러가지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길바라면서... 공성전을 기다려볼게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