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m 공략, 고대 정령의 무덤 속성 및 드랍템, 오단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 먹어보자  



이번주 공성전 밑밥과 고대 정령의 무덤 이라는 새로운 사냥터가 나왔습니다. 

리니지에 당연 있는 사냥터구요. ^^. 

드랍템만 약간 손보고 나온거 같습니다. 

한시간이라는 하루 이용 시간이 짧은데 비해 나오는 템들이 좋아서 무조건 사용해야될거같습니다. 



- 리니지m 오만의탑 업데이트, 몬스터 및 드랍아이템 알아봐요






이번 업데이트 부터 새로 생긴 사냥터가 1,2,3번에서 바로 텔 할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아주 맘에 드는 패치.^^ 고대정령의무덤은 1번에 위치해있습니다.





고대정령의무덤 지역 및 속성입니다. 걸어서 가면 땅, 바람,불,물지역까지 갈 수있습니다. 

자신에 무기에 맞는 곳에서 사냥하면 되시겠네요. 





텔하고 위로 조금만 가면 중간지역 텔러포터가 있습니다. 

바람지역과 불지역 사이로 떨어지는데요. 아래는 불. 위로는 바람 수 입니다.





▲ 중간 텔비인데 엄청 뜯어가는... 정말 사악한 텔레포터 





■ 리니지m 고대 정령의 무덤 드랍템, 오단, 어바 등 수정과 법서, 희귀 무기제작 비법서와 축젤 축데이까지...!



드랍템은 엄청 화려합니다. ^^ 개별로 알아볼게요. 






보통 재료와 물약. 젤 데이 정도 나오더라구요 --; 물약은 고정이고 고급재료들은 랜덤인거같아요. 

그외 축젤 축데이, 캔슬과 어밴 이럽션등 마법서와 영웅 제작비법서 오리하루콘 단검. 소울 오브 프레임, 어바,게일 등 수정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웅제작비법서와 오리하루콘 단검은 


맘보킹과 정령감시자 ( 보스들.. 랜덤으로 뜬다고 함. ) 그외 정령 ... 주인들이  준다고 합니다. 

.. 령으로 끝나면 거의 꽝이구요. ..노예부터 열심히 잡아주시면 될거같습니다. 






마방이 100근처인데.. 생각보다 훅훅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좀더 위로 맞춰주시고 사냥하시면 좀 쾌적하게 할 수있을거같군요. ^^




▲ 리니지m 고대 정령의 무덤 플레이 영상

선공 우선안되어있어서 많이 쳐맞고... 마방 추천 110이상 , 사람없을때 빼곤 위험하지않으나.. 생각보다 귀찮아요 




▲ 어느덧 물속성 지역까지... 다구리는 아프더라구요. 마방이 안되서 ㅠㅠ 




오늘은 리니지m 공략, 고대 정령의 무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시간은 짧지만 곧 시간 충전석이 나올거같은데요. 대박템이 자주 터져준다면 충전석 가격이 꽤 나갈걸로 보여집니다. ^^:

이글 보는 모든분들 득템하길 바라면서.. 다음에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뵐게요. 

비법서랑 오단 하나씩 드세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