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m 할로윈데이 이벤트 , 호박 주머니를 얻어라(악마왕의 창,활,지팡이 보상)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이번주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을 전하려고 하는데 안좋은 소식이 들려와서 먼저 고인의 명복을 빌어드려야될거같네요. 

다들 아시리라 생각되서 더 깊은 이야기는 생략하고 오늘 전해드릴 내용 포스팅할게요. 





버려진땅이 거의 이벤맵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이번 할로윈 데이를 맞아 악령이 머무는 곳으로 또 이름을 바꿔서 하루 세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입장료는 1만 아데나 입니다. 

포털번호 3번입니다. 편리하게 이동가능합니다.





55레벨 부터 입장가능한데 왠만한 스펙이면 세시간 한번에 사냥가능하고 물약도 얼마 들지 않더라구요. ^^:





할로윈 몹에게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호박 파이가 효과가 괜찮고 나머진 뭐.... 호박주머니는 한타임에 하나 먹을가 말까한 수준이 될거같습니다. 

꽤 안나오더라구요.  이번 이벤트 때문에 데이 젤 가격이 많이 오를거라 예상했는데 호박주머니가 많이 안풀리면서 예상이 조금 틀려지는거같습니다. 




▲ 세시간 사냥으로 얼마나 먹을 수 있을까? 악령이 머무는 곳 드랍템. 호박 주머니좀 주세요 ㅠ







이번 할로윈 패키지로 (1500다이아) 추가된 허수아비 희귀변신. 할로윈 데이 컬렉션으로 ac-1을 얻을 수 있다 

합성으로 나올지 안나올지 모르겠지만.. 해두면 손해는 안볼거같은 ^^





악령이 머무는 곳 존 설명과 몬스터 종류입니다. 

몬스터별로 퀘스트가 하루한번 제공되는데 

경험치와 아인하사드의 축복 300, 호박석 5개, 밀크캔디3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건 뭐 기본적으로 세시간 사냥하면 다 클리어가능하니..^^ 






할로윈 이벤트 메인은 바로  호박주머니나 호박석으로 얻을 수 있는 잭 오 랜턴의 무기 주머니 입니다. 

생각보다 드랍이 안되서.. 많이깔수는 없는데...  

방어구는 +8부터 희귀방어구 제작비법서로 바꿔주구요. 

+9 잭 오 랜턴의 갑옷은 영웅템인 할로윈 호박갑옷으로 바꿔줍니다. 





무기는 9강부터... 희귀무기제작비법서. 

+10은 악마왕의 시리즈로 바꿔줍니다. 기사는 악마왕의 양손검, 군주는 악마왕의 창. 각궁은 악마왕의 활, 지팡이는 악마왕의 지팡이로 교환됩니다. 

+9를 몇개를 질러야될지 모르는데... 그래도 10을 벌써 달성하신분들도 있더라구요. ㅠ. 데이많으시면 한번 시도해봄직할거같습니다... 


다음주는 공성이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 사전정보 다음 포스팅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m이  루즈할때는 조금 쉬시거나 다른게임 살짝 해보시는걸 권해드릴게요. ^^

즐겜하시고 득템 많이들 하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