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닥터스트레인지 IMAX 3D 후기, 성공적인 등장 뉴히어로, 관객수 흥행성적 (베네딕트컴버배치 ,레이첼 맥아담스)


영화 닥터스트레인지 

감독 : 스콧 데릭슨 

개봉일 : 2016. 10.26 , 러닝타임 : 115분

장르 : 액션, 판타지 

주연 : 베네딕트 컴버배치, 레이첼 맥아담스, 틸다 스윈튼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지난주 닥터스트레인지 IMAX 3D로 보고 왔습니다. 아이맥스와 3D를 즐겨 보진 않지만 이번 영화는 평이 괜찮아서 선택해 봤습니다. 

MCU 페이즈3 라인업의 시작인 이번영화도 안볼 수가 없었죠.^^ 마블 작품은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믿고 보는거 같습니다~ 

생소한 히어로 임에도 불구하고 어제 (11월3일)까지 296만 명이 관람을 하셨네요. ^^ 

전세계적으로 1억달러에 가까운 흥행. 그리고 북미에서도 비슷한 오프닝을 기록한거 같은데요. 예상보다 더 뛰어난 결과를 보여주었네요. 

다른 라인업까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 


- 마블 시빌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까지, MCU 페이즈3 라인업




마블스러운 유머와 영상으로 가득했던 영화, 닥터스트레인지 IMAX 3D에 잘어울려 


닥터스트레인지의 시작이지만 영화는 꽤 스피드하게 흘러가고 지나가며 던지는 유머가 아주 마블 스러웠네요. 베네딕트컴버배치의 재치있는 유머스러움도 잘 묻어 있고 다른 배우들의 모습들도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기존 마블 히어로들이 악당들과 지구를 위해 싸운다면 닥터스트레인지는 물리적인 영역이 아닌 영적인(비현실적인), 정신적인 영역을 보여줍니다.  뭔가 고차원적인 마법과 공간의 모습을 보며 액션보다는 비쥬얼에 더 눈이 가게 만들었더군요. . ~ 그래서 IMAX 3D가 참 잘 어울렸던거 같습니다. ~  




에이션트원 역의 틸다스윈튼. 이 여배우도 참 변신을 잘하시는듯...~

연기력도 뭐 압권이고...~ 참 멋진 배우인듯... 



시공간을 마음대로 주무르는 포스!!!! .역대급 비쥬얼의 모습~~ 좀 어지럽기도 했지만 말이다.



스토리가 산으로 가는면도 없지 않았지만 새로운 마블 히어로의 등장만으로도 볼만했던 영화였습니다. 성공적인 오프닝이었다는 생각이 들구요. 쿠키영상을 보면 토르하고 연관이 되어질거같은데... 다음 편에서는 다른 영웅들과 함께 나와서 좀더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줬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 닥터스트레인지 홀로 고군분투하는 모습도 뭐 나쁘진 않았지만 말이죠.

닥터스트레인지의 제작비는 1억 6500만 달러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프닝 첫주 수익만으로 벌써 제작비를 뛰어넘었네요. ^^; 

이름값이 참 무서운듯 싶습니다. 





사랑스러운 여배우. 레이첼 맥아담스. 분량이 적은게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이번에 노트북도 재개봉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듯 합니다. 멜로는 역시!!!!! 



인기 히어로가 등장하는 마블 영화보다는 관객수는 많이 떨어지겠지만 어느정도의 성공을 거둔 닥터스트레인지. 

속편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두번째 쿠키영상을 보면 대략적인 모습은 그려지는데요. 언제쯤 개봉할지 ㅋㅋㅋㅋ~ 순서가 많이 밀려있어서 오래 기다려야될듯 싶습니다. 

마블식 유머와 뛰어난 영상미로 귀와 눈을 사로잡았던 이번 닥터스트레인지. 개인적으로는 기대보다 더욱 좋았던듯 싶습니다. ~! 

편안하게 보시면 아주 만족스러운 작품이 아닐까 하네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