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한정식, 수성구 들안길 맛집 소풍가  - 두산동 맛집 


요즘 입맛 없으시다는 엄마를 모시고 수성유원지 들렀다가 소풍가 다녀왔어요. ~

대구에서 한정식 잘하는 웃음이 가득한집 ~~ 소개해드릴게요^^


음 이곳은 대구 수성못 데이트 코스로도 좋구요.  주변에 수성아트피아, 국립대구박물관 , 대구어린이회관 등 볼거리가 많은 곳이에요 

한번 따라가 보실게요~~



여느 수성못 카페 못지 않은 분위기가 풍기네요^^

밖에서만 보면 카페인지 식당인지 구별이 안갈정도네요 ㅎ



대구 수성구 두산동 153-5

영업시간 11:30-24:00

예약전화 053-767-0088



소풍가는  대구 보쌈 맛집으로 잘알려져 있다고 알고있는데 ~

엄마가 불고기가 더 좋다고 하셔서  한우 불고기 세트로 주문했어요^^



내부 모습. 평일인데도 저녁시간대라 거의 가게가 꽉찬 모습. 



홀에도 자리가 많았지만 룸식도 있고~ 옆쪽으로도 자리가 많았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해둬서 살짝 안쪽에서 편안히 먹었어요



평일인데 주말같은 홀 모습

인기가 괜찮은데요?^^



소풍가 메인메뉴 보쌈세트와 한우불고기 세트 

그외에도 칼국수,죽 맛있게 먹기 팁도 적혀져 있어요




깔끔한 기본테이블

전기레인지와 라탄의자가 참 탐이나네요



제일먼저 나온메뉴 묵사발

매일 아침 직접 쑤는 도도리묵으로 만두는 묵사발 , 맛도 뭐~ 죽여준다죠.^^:

100% 도토리묵에  해물육수로 내어오는 묵사발 정말 별미였어요

마지막까지 싹삭!!! 비웠어요




들깨소스 샐러드

입맛을 돋우는 맛으로 들깨가루와 발효겨자가루 등의

무려 28가지 재료로  시원 고소 상큼한 맛이 제대로 느껴지는 에피타이저에요

덕분에 입맛이 확살아났어요






그다음 메밀해물파전이에요

저희 엄마가 극찬을 아끼지 않으셨던 엄지척!!메뉴

갠적으로 전 메밀해물파전을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신세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자꾸만 손이가더라구요



까다로운 저희 엄마 입맛에도 맞아서 함께 모시고 오길 넘 잘한거 같아요




그외 맛깔나는 밑반찬들이 더 세팅되요^^. 



독특했던 홍어무침.^^ ~!



나물과 묵~! 



오늘의 메인메뉴 한우불고기 등장이요^^




각종 버섯과 야채들, 한우 목심과 등심을 섞어서 내어놓은 불고기. 

불고기 양념이 정말 맛있던데 그건 소풍가 비법이라고 해요 ㅎ




센불로 먼저 끊여주시고 약한불로 쪼려가며 드시면 제일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신선한 야채들이 너무 맘에 들었네요~





보글보글 끊고 있는 한우불고기.




옛날식 불고기에 빠질수 없는 당면..^^ 너무 맛났어요.




고기도 정말 연하고 부드럽게.. 양념이 제대로 베어들어 있었어요^^



버섯과 고기한점. 같이 먹으니 더 맛있다는거! 한입 드셔보세요~~



요리 전체샷이에요.~! ^^. 먹음직스러운 녀석들이 한가득. ~! 




디저트는 커피류와 쥬스 중에서 택일 하면되더라구요^^ 



감귤쥬스로 선택. ~! 직접 부어주셧어요 ㅋ 



포장판매도 가능하네요.~! 드시고 선물이나 집에서 드실려면 체크~!



앞에서 소개는 못드렸는데 단체 모임석도 완비되어있고 어린이 놀이방도 단순한 놀이방이 아닌 아이들이 책을 읽으면서 식사를 할수있게 

꾸며진 곳까지.. 세세하게 신경쓴 부분이 참 많았어요~!

기분좋은 건강한 한정식 즐기실려면 소풍가. 좋은선택이 될거같아요. 





이놀자 데뷰 선정  http://enolja.com/devu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