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경대북문맛집, 겨울 신메뉴 찜갈비 파스타 맛보고 왔어요. 블럭 


대구 경대쪽에 맛집들이 참 많죠 

파스타 맛집 블럭에서 신메뉴 출시가 됐다고 해서 먹어보고 왔습니다. 

메뉴이름은 찜갈비파스타 ㅎㅎ.. 

이름부터 벌써 기대가되시죠?^^





위치는 찾기 쉬우실거에요..^^;

가이아 헤어 2층. 

예전 소개해드렸던 비라파스토 옆이네요 ㅋ 



블럭 메뉴판 

식사류 전메뉴 2-3인분 기준입니다. 

양이 완전 3인분은 아니고.. 살짝 많은 2인분 수준입니다. 



다양한 파스타와 필라프 메뉴들 



사이드와 샐러드 종류도 참고 하세요^^




오늘 메뉴는 이집에서 가장 잘나간다는 베이컨 크림파스타와 신메뉴 찜갈비 파스타 시켯어요 

음료는 골드키위, 복숭아 에이드. 

에이드는 종류가 상당히 많은데.. 한잔당 가격 3500원이에요.^^



살짝 식사시간전이라.. 손님은 두테이블 있더라구요. 

편하게 사진을 쿨럭.. 찍었어요. 

인테리어는 거울을 써서 그런지 꽤 넓어보였어요 




약간 빈티지 스타일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중앙에^^



전체적인 느낌 괜찮았어요^^




주문한 에이드 먼저 나오고 물이 도착. ㅎㅎ;;



기본 테이블 세팅. 

대형 포크와 숟가락이 포인트 -0- 



상큼 피클. 



첫번째 메뉴 베이컨 크림 파스타. 

베이컨이 제대로 녹아있는 크림파스타

간이 좀 센편이고 크림은 껄쭉해요 


베이컨이 듬뿍 담겨 있어요 ㅎㅎ.! 

면빨도 딱 적당하고 크림파스타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상당히 괜찮아 하실거에요^^




겨울한정 신메뉴 찜갈비 파스타. ! 

엄청나게 매운 양념과 퀄리티 있는 소찜갈비와 파스타와의 만남 



특이하게 밥도 한그릇 같이 나와요^^




번갈아먹으니 딱 맞았던거 같아요. 찜갈비 파스타가 좀 매웠거든요.. ;





면발 느낌은 어떠세요?^^



돌돌말아서 한입 쏙.. 칼칼한 양념과~ 면의 조화가.. 굿. ^^



찜갈비 맛이 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인 비쥬얼 샷. 



남은 양념에 밥 비벼서 슥삭..^^



양념이 적을거 같았는데 비벼보니.. 딱맞게 비벼지네요^^



한입들 해보세요^^



크림파스타와 찜갈비 파스타까지 추천 메뉴들이었어요 ㅎㅎ

한동안 신메뉴에 또 홀릭될 거 같아요 .

색다른 메뉴들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구요..^^

경대북문맛집 찾으시면 블럭. 괜찮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