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 대곡맛집, 늦은시간까지 한잔 하기 좋은 신아나고 곰장어 막창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크리스마스 인사도 못드렸네요^^

잘보내셨죠?!

오늘은 아나고와 곰장어 막창 등등이 맛있는 대구 달서구 맛집 한곳 소개해드릴게요. 

예전 스카이 막창일때  간간히 갔던 곳인데.. 이번에 주인이 바뀌셨다고 하더라구요 !^^

손님들 말로는 예전보다 더 맛있어졌다나요! ㅎㅎ 신아나고 곰장어 막창 고~



늦은시간 찾아갔어요. 

새벽 2시까지 영업이라 부담없이 한잔하기 딱좋은곳!



대구시 달서구 유천동 342번지 , 대곡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 

영업시간 17시부터 새벽 2시 까지. 

휴무 없습니다. 주차가능



오픈한지 두어달 되셨다고 하더라구요^^



시간이 꽤 늦었는데.. 아직 많은분들이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위사진은 먹고 나가기전에 찍은사진 ㅋ

살짝 봤는데 메뉴는 아나고 많이 드시는듯 ㅎㅎ

장어먹은지 얼마 안되서 패스하고 ! 막창이랑 삼겹살 먹었어요 



테이블 모습과 인테리어 , 특별히 변한건 없는 듯!




밑반찬이 세팅되기 시작~!  미역국과 샐러드~




아삭아삭 겉절이와 번데기~




막창은 장맛이죠..^^




돼지막창 2인분 . 

오랫만에 막창의 질감을 느끼고 싶어서 ㅋㅋ



이 집은 아나고와 곰장어가 주 메뉴에요.

참 맛나다고 들었는데 얼마전에 장어를 먹어서 패스~

담엔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소갈비살과 생삼겹, 돼지왕갈비까지.. 다양한 메뉴 구비!




막장 장 세팅 제대로 고고싱!



참숯 좋은거 쓰네요! 느낌좋았어요 ! 



막창 불에 올려줍니다. 

막창은 잘 구워야 뒤탈이 없는거 잘아시죠?!

달달달 구워주세요 




조금있다 나온 계란찜! ^^



막창 올려두고 먼저 맥주 한잔~~~~



오우 불이 너무쎄서 살짝 그을렸네요;



동그렇게 구워주는게 맛나게는 보이는데 

안쪽까지 바삭하게 구워주실려면 이렇게 잘라서 구워줍니다.!



잘익어가죠?^^ 장에 찍어서 냠냠~








막창은 자주 뒤적뒤적 계속 움직여주셔야되요..

좀 귀찮긴하지만.. 맛이있으니 ^^




노릇노릇해지면 먹어주면 되요^



생삼겹 3인분. 두툼하게 나온 삼겹살.. ~ 오돌뼈잇는곳 좋아하는데~ 좋은 부위~ ㅋ



삼겹살도 노릇노릇 구워주세요^^ 




제대로 구워졌나요?^^

참숯이라 그런지 불향도 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기름 솔솔 빠져나가서 더욱 맛있게 먹었네요 




술이됐나?. 사진이 흔들렷네요 ㅠㅠ. 



마지막 된장으로 입가심 하고 마무리.^^

늦은시간까지 영업해서 편하게 먹고 나온거 같아요. 

참숯에 구운 삼겹살 , 막창 너무 잘먹었어요.~ 

장어먹고 싶을때 한번더 찾아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