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맛집, 싸고 맛있는 한우 맛집, 달서구맛집 우선생 


즐거운 연휴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늘은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우선생이란 곳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오랫만에 보내는 휴일에 쓰는 맛집리뷰라 참 편안하네요.^^

고기집이라 더 그런가요?ㅋㅋ~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한우 먹으러 고고싱~

<블로그 연관글>

- 대구 동성로 맛집, 칼칼한 찜닭이 별미인곳, 동성로 꼬닭 2호점

- 대구맛집, 요즘뜨는 팸레? 블랙스미스 수성점, 연인들 데이트 하기 좋은 레스토랑

- 대구 동성로 맛집, 화끈한 돈까스와 살살녹는 초밥이 있는곳, 오지짱스시

- 대구맛집,꽃등심 샐러드와 파스타가 맛있는 곳, 상인동 맛집 - 올리브 델 쿠치나



- 대구 우선생 



- 우선생 찾아가는길 


대구시 달서구 용산동 930-8 번지 , 주차는 앞에 4대정도 가능하구요. 

근처 공영주차장도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  자리에 앉아서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을 +_+  

메뉴가 단촐합니다. 

고기류는 갈비살과 채끝등심이 끝. 

스테이크고기로는 선호되는 채끝등심이 눈에 띄는군요 !



▲  우선생 식사류. 

진짜 소고기 라면, 한가득 된장. ~



▲  우선생 실내 인테리어!  여느 고기집과 특별하게 다른점은 없습니다. 

홀에 테이블에서도 먹을 수 있고 좌식도 넉넉하게 자리가 준비되어있엇어요 



▲  응? 뭔가햇더니 물수건 +_+


▲  주문을 하고 바로 나온  숯불! 



▲  독특하게 돌벽을 쌓아놨군요 ;



▲  우선생 기본반찬 셋팅입니다. 

반찬들이 다 정갈하면서 맛이있어요.. 

울 그녀는 고기외엔 밑반찬 손잘 안되는데 이날은 특정반찬만(역시 편식쟁이) .. 두접시넘게 먹더라구요 ㅋㅋ.. 

리필 해 먹는거 오랫만에 봤어요.. 그만큼 맛이 있다는 거겠죠?.. 



▶  파절이와 배추 무침인가요.. 요것도 참 맛있었어요



▲  직접 담그신다는 짱아찌. 이집이 자랑스럽게 내놓는 메뉴라고! 



▲   야채냉채인가요.. 요건 제가 두접시  먹고왔습니다 ㅋ 

울 그녀는 요런거 안먹어서 제가 싹~ 비웠네요



▲ 양파절임소스와 된장 ,마늘 ,소금 



▲  오늘 메뉴 나왔군요! 채끝등심도 땡겼지만 갈비살 500g으로 선택. 

가격은 \55000 

100g당 11000인데 참 싼거 같아요^^



▲  사르르 녹는 갈빗살이 역시 ~ .. 괜찮은 선택이었어요~

아 그리고 제 블로그 모든 사진은 무보정 입니다. +_+; 

맛집 리뷰는 있는 그대로 보여드리는데 중점을 둡니다.. 




▲  소고기는 금방 구워져서.. 둘이 먹으면 조금씩 올려서 구워먹어요 

다 구워놓고 먹으면 육즙도 좀 빠지고~ 거시기하잖아요~ 



▲  한우 갈비살 한점 드실래요?^^



▲  파절이와 함께 한점 더~ 




  약간 두툼한고기는 살짝더 익혀서! 


▲  야채 사진이 빠져서 한컷!, 쌈싸먹는 사진도 한컷 찍었는데 영 안나와서 뺏어요 ! 으흑 ㅠ


▲  갈비살의 풍미를 느낄려면 역시 미디움 레어정도!

▲  


▲  고기를 다 먹어갈때쯤 밥을 주문합니다. ^^;

한가득 된장 2000원 

고기도 듬뿍 넣어주시고.. 된장도 시골에서 직접 담궈놓으신거 들고 오신다고 하더라구요. ㅋ

집에서 먹는 강된장 맛이 나서 좋았어요 



▲ 된장과 같이 나오는 오이무침과 김치



■  이놀자 데뷰어로 다녀온 대구 우선생.

 

가격대비 정말 맛있었고.. 가끔 고기 땡길때 간간히 가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주서식지가 아니라 단골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정갈한 반찬과 서비스도 좋고^^... 싸고 맜있는 한우 맛집으로 추천드릴게요! 

젊은층과 중장년층 입맛을 모두 잡을 수 있을거 같은 집이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