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맛집, 요즘뜨는 팸레? 블랙스미스 수성점, 연인들 데이트 하기 좋은 레스토랑


작년부터 대구에 하나둘씩 생기기 시작한 블랙스미스.  카페베네 세컨드 브랜드라고 하네요. 

얼마전부터 가보고 싶다고 노래를 하던 울 그녀를 위해.. 알아보던중 때마침 쿠폰이 나와서 살짝 갔다 왓네요~

음식맛도 그럭저럭 괜찮고 분위기는 참 좋더라구요. 연인을 데이트 하기는 GOOD!

드라마 협찬으로 나와서 많이 알려진거 같아요. 요즘 최고다 이순신에도 나온다죠.! 

그럼 블랙스미스 수성점으로 고고싱해 볼게요. 


<블로그 연관글>

- 대구 동성로 맛집, 화끈한 돈까스와 살살녹는 초밥이 있는곳, 오지짱스시

- 대구맛집,꽃등심 샐러드와 파스타가 맛있는 곳, 상인동 맛집 - 올리브 델 쿠치나

- 대구 동성로 펫카페, 강아지 vs 고양이, 귀여운 냥이들의 세상

- 대구맛집, 색다른 파스타 샐러드와 독특한 인테리어의 맛집, 성서계대 the trumpet

- 대구 동성로 미스터피자, 오랫만에 들른 미피 무한리필 샐러드바 & 쉬림프 골드 피자

- 대구맛집, 뚜껑이 확 열린 빠네의 양과 맛에 놀랐던 동성로 T.G.I

- 대구맛집, 일본인 쉐프의 정성이 담긴 요리집, 동성로맛집 도쿄 다이닝


- 음 요기가 블랙스미스 대구 수성점.  주차공간은 좀 협소 하더라구요. - 1층엔 무슨 공사중인거같고..^^:;



- 은은한 조명에 해가 드리워지는 시기였는데 분위기가 상콤하게 괜찮았네요. 

  


- 예약석들이라 앉지는 못해서.. 사진으로만 찰칵~! ^^



- 블랙스미스 메뉴판. 


스테이크와 , 파스타류, 피자, 샐러드로 구성. 여느 이태리안 레스토랑과 다르지 않군요. ^^

가격은 살짝 쎈 편. 팸레의 거품기 있는 가격이 역시나 절 짓누르는군요.. ㅋ 

김치 파스타와 누룽지 파스타등 색다른 파스타 등이 눈에 띄네요.^^



- 오늘 메뉴는 쿠폰 구매라 선택권이 없었네요.. - 파스트만 고르고.. ^^ 

처음 나온 식전빵과 발사믹소스, 피클. ^^ 



- 주방쪽에 화덕이 보이고.. 왼편으로 디저트바가 보이네요.. 간단한 디저트류가 무한으로 제공된다죠.!



-  샐러드는 시저샐러드.  치즈와 샐러드의 조화가 굿.!  비쥬얼보다 맛있어서.. 살짝 놀랐어요! 



- 전체적으로 조명이 어두워서 사진들이 다 ㅠㅠ.. 이해부탁드릴게요.. 초첨이 영 거시기 하네요;; 빛조절 실패 ㅠㅠ



- 블랙스미스 크림 파스타.  약간 오묘한 맛이 났던.. 정통 크림파스타의 맛은 아닌데  꼬소한 크림소스의 맛은 살아있었네요. +

  면발도  GOOD!


- 오늘의 메인메뉴 안심스테이크!. 그릴에 자글자글 +_+ 굽기는 미디엄 웰던. 



- 고기 양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고.. (보통) 고기질이 나쁜편은 아니었어요. +_+

  그외 마늘과 야채, 감자. ^^. 스테끼는 소금에 찍어먹는게 젤 맛있는듯..



- 스테이크 비쥬얼 한컷~!  



- 굽기정도 사진으로 보여드릴려고 했는데 쓸만한 사진이 없네요;; .. 그나마 제일 나은걸로^^.. 

   그녀가 핏물 너무 흘러내리는거 안좋아해서 미디엄웰던으로.. 굽기정도는 괜찮았어요 +_+ 



- 입가심으로 디저트~. 과일과 빵~!  제일 맛있엇던건 지렁이 모양 젤리! ㅎㅎ~!



- 계산하면서 카운터에서  전체 분위기 찍어봤어요. ^^.  




-  날 더워지면  야외 테라스에서 먹는 맛이 또 일품이죠 +_+ 



-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맘에 들었어요. 연인들 데이트와 가족모임 장소로 괜찮은거같아요. 여자분들이 그리 좋아하신다죠?ㅋㅋ

  그녀도 분위기는 맘에 드는듯.. 가격 대비 괜찮은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담에는 독특한 파스타와 피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