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대구맛집, 동성로 빕스 샐러드바 , 빕스 싸게 먹는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CJ도 말이 많은데.. +_= 빕스 포스팅을 하게 됐네요^^. 

자주 가지는 않지만 조그만 정보를 이용하면 지출을 조금은 줄일수 있는거 같아요. 

샐러드바 가격만 해도 후덜덜해서 말이죠^^. 오늘은 빕스 싸게 먹는법을 제가 할인받은 내역을 가지고 한번 알아볼게요.^^

어쩌다 가신다면 조금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그럼 동성로 빕스로 고고싱~

<블로그 연관글>- 대구맛집, 담백한 한우국밥과 육국수가 인상적인곳, 칠곡맛집 온천골가마솥국밥

- 대구맛집, 싸고 맛있는 한우 맛집, 달서구맛집 우선생

- 대구 동성로 맛집, 칼칼한 찜닭이 별미인곳, 동성로 꼬닭 2호점

- 대구맛집, 요즘뜨는 팸레? 블랙스미스 수성점, 연인들 데이트 하기 좋은 레스토랑

- 대구 동성로 맛집, 화끈한 돈까스와 살살녹는 초밥이 있는곳, 오지짱스시


- 빕스 싸게 먹는법


이날 CJ ONE 데이라.. 포인트 60% 재적립이 됐었어요. 최대 만포인트까지.. 

포인트가 15000점쯤 있어서 다쓰고 먹었네요. (9천원 재적립)


이날 빕스 할인 생일쿠폰 1만 + CJ ONE 할인 10% + 포인트 15000점 (60%재적립) + KB 앤디카드 20%할인. 

요렇게 해서 먹었네요.  CJ ONE데이라 만원정도 더 싸게 먹은거 같아요. 

평일 샐러드바가 21000원쯤 되는데 두명해서 만오천원정도에 먹은거 같네요. 


CJ ONE 카드 없으신분은 없겠죠?. ^^;

앤디카드가 완소 카드인데.. 커피전문점, 팸레 20% 청구할인, 무실적 카드인데.. 대박카드죠.. 

요즘은 발급이 안되서.. ㅠㅠ 안타깝네요. 



항상 빕스 먹으면서 할인에 궁금해 하는거 정리 +_+


제휴카드를 쓰면 CJ ONE 10%  중복할인은 안됩니다. 그리고 제휴카드는 전월 실적이 있어야되서 .. 좀 힘들죠..^^:

그래서 청구할인카드 이용하시면 좋을거같아요.  통신사할인도 있는데  다른 카드와 중복으론 안되실거에요. 

생일쿠폰하고 CJ ONE 10프로 할인은 중복됩니다. 요거 알아본다고 좀.. 적립도 조금 되는데 0.5%인가 됩니다. 

생일쿠폰은 이용하실때 미리 생일을 변경하셔서 가시면 되구요 ㅋ 변경하는 순간 발급됩니다. 

CJ ONE 카드 당일 만들어서도 발급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CJ 계열 VIP시면 음료류 에이드 쿠폰같은거 있더라구요. 요것도 같이 이용하시면 좋을거같아요^^



-  대구 빕스  동성로점 예약후 방문. 


하루 전날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모바일 앱으로 간단히 예약이 되더군요.^^. 혹시나 휴일에는 기다려야될지도 모르니. 미리 예약하는 센스. 

자리도 좋은자리 주니깐 말이죠. ^^. 그냥 가면.. 사진 오른편.. 입구들어오는 길목에 남는 자리 앉아야되요 ㅋ



▶  예전 서비스 문제로 빕스 욕좀하고 한동안 발길을 끊었더니 바뀐점이 좀 있네요^^.  살짝 정리 +_+


 -   폭립 무한리필~ 동성로점 빕스에서 한동안 안나오다가 요즘 나오는거 같네요?^^ 

      몇개를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ㅋ  


-    생훈제연어가 연어 샐러드로 바뀌었더라구요.. 연어 먹으러 막 가고 그랬는데.. 좀 아쉬웠어요 ;;

      그외 샐러드의 자잘한 변화. 


-   파스타 메뉴가 주문식에서 뷔페식으로 바뀌었네요.. 

     주문해놓으면 테이블로 가져다 줬는데.. 요금은 오르고~ 서비스의 질은 역시 점점 안좋아지네요 ㅠ 



- 다양한 메뉴를 먹을거 같지만.. 항상 자기가 좋아하는거 위주로 먹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

   치킨과 피자. 누들 샐러드? 연어 샐러드!



-  볶음밥과 스파게티류.  스파게티가 따로 나오는게 아니라서 좀 섭섭했네요^^

    뭐 맛은 비슷했어요.. ㅋ



- 입가심으로 쌀국수. 요건 두세그릇 꼭 먹어줍니다.  고추 송송. 



- 배를 채우고 다시 한번 도전한 폭립 한접시 . 



- 라스트 샐러드와 요거트 +_+



- 마무리는 커피와 과일조금으로..^^. 

케익도 있었는데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 오랫만에 빕스 나들이 . 괜찮았어요. 음식이 깔끔하긴 해요^^ 

너무 많이 먹어서 탈이지만 말이죠.  

요즘 식욕이 땡기지만 예전같지 않아서 뷔페가도 많이 못먹네요. 아쉽 ㅋㅋ

할인되는거 잘 알아보시고 조금이라도 빕스 싸게 드시길 바랄게요. 

전 이만 슝슝^^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