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SINCE 1959, 대구 빵집의 전통을 잇는 최가네 케익 [대구맛집]

 

프랜차이즈 빵집 사이로 명맥을 유지하는 몇 안되는 대구 전통  빵집 중 하나 최가네키익.

. 지금은 케익만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데 50여년이 넘은 곳입니다.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최가네 케익.  어릴때만해도 동네에 빵집이 참 많았었는데

지금은 거의 자취를 감췄네요. 대형 업체들  사이에서 영세상인들이 다 죽어버리는거 같아 씁쓸하네요

나중에 다 부메랑으로 소비자에게 피해가  돌아오니 참 안타까운 일인거 같아요.

 

 케익류는 없는게 없더라구요. 너무 이뻐서 자세히 못찍었어요. 사진찍기가 죄송해서 ㅎㅎ.

마카롱이나 과일케익이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다 맛있다고 추천 엄청 해주셨는데 ! 간단히 디저트로 먹으러 와서 ^^

 최가네 케익 맛있게 먹는법!

 최가네 케익 2층에 위치한 카페.

케익사서 올라와서 먹게 되어 있더라구요. ^^

약간 불편하지만 괜찮았어요

실내분위기에요. 창가도 괜찮았구요. 몇몇분들 차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사서 가져온 케익 두조각.

프랑스산 까망베르 치즈를 써서 더욱 부드럽다는 설명을 듣고 산.. 치즈 케익.

치즈정말맛잇더라구요. 살살 녹는 !

부드러움이 상상초월인데 드셔봐야 아실거 같아요 말로 설명하기에는 오바!

 생각보다 너무 달았던 초코케익.

그래도 살살녹긴 마찬가지지만요!

 

 요즘 다이어트만 아니면 왕창 먹을텐데 말이죠!

한꺼번에 많이 먹지는 못하겠더라구요^^.

 

 진짜 이쁜 케익들 다 보여드리지 못하는게 아쉽네요^^.

대구오실 일 있으면 최가네 케익 한번 들러보셔서.. 전통의 맛을 한번 맛보심이 어떨시지 !

케익맛 정말 좋습니다^^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조각케익과 커피 한 잔 어떠세요?

행복한 한 주 시작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