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하동 도둑골캠핑장에 가는길. 

배가고파서 캠핑장 가기전에 식당을 들렀습니다.  바로 옆이긴한데 이제 더 가면 아무것도 나오지 않을걸 알기에.. 조용한 곳이라 식당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그냥 영업하는곳으로 들어갔네요. 

 

가게전경. 상호는 동해식당. 음 지명이 여기가 동해? 동해들어가면 보통 횟집같은게 들어가는데 ...   이집은 그냥 백반정식.. 그리고 저녁에는 안주도 하고 뭐 이것저것 메뉴가 많은 동네 식당 이었어요. 

 

메뉴도 엄청많고 드시고 싶은게 있으면 미리 연락하면 만들어주신다는 문구도 붙어있었어요.. ㅎ

기호에 맞게 그냥 저냥 다 해주시는 집인듯.. 아주 멋져요.  메뉴와 가격표 참고. 

실내모습인데 테이블이 6개가량있고 내부 룸도 마련되어있고요. 

메뉴는 수육정식 2인분에 물막국수 하나 시켰습니다 .

기본찬 세팅이구요. 

반찬은 조금씩 바뀌는듯 합니다. 2박3일 캠핑마치고 가는길에도 이집에 들러서 먹고 갔거든요 ㅎㅎ 

시원한 살얼음이 떠있는 물막국수. 

여름철엔 역시 별미죠.... 시원한 맛으로 그냥 한그릇 뚝딱... 

약간 매콤한 육수로 나오는 미역국. 

아이 먹일려고 된장대신에 이걸로 선택했는데 좀 매워서 실패! 

근데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수육정식 2인분 ! 

고기가 부들부들 해서 좋았어요. 비계 살아있는거 보이시죠... ^^ 

찬도 정갈하게 나오고 입맛에 딱 맞았어요. 

 

집밥 반찬 느낌.. 여러가지 리필해서 먹었구요.~ 

이모야 님이 일일알바(?) 하러 오셧다는데 커피샵 찾으니까 맛도 없다고  커피를 내려주셨어요.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더라구요. 커피까지 해서 너무 잘먹은듯 한데  지금 생각해보니 캡슐값도 못드려서 좀 미안했네요. 커피도 맛있고 백반도 맛있고 ~~~  너무 잘먹었습니다. ~ 시골인심 너무 좋아요! 

 

 

오랜만에 넣어보는 지도. 이제 뉴 에디터에도 지도가 드디어 첨부가 되는군요. 

이미지 모자이크 기능도 넣어주시고 .. 아직 티스토리를 버리진 않는가 봅니다. 

이것저것 글쓰기 힘들어서 자주 글을 쓰지 못했었는데.. 그것도 핑계겠죠. 

하동 옥종면에 위치한 동해식당 .  언제또 캠핑장 갈일 있으면 밥먹으러 가보려고 합니다. 

 

완전 푸짐하진 않지만 집밥 스타일의 반찬과 보들보들한 수육, 미역국, 된장찌개 다 맛있습니다. ㅎㅎ

다른 메뉴는 못먹어봐서 .. 다음에 먹고 리뷰 한 번더 남기겠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