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코로나에도 끄덕없는 퓨전 짬뽕 집 소개해드릴게요. 

가게 오픈때부터 찾았던 곳이고 요즘도 가끔 들러서 먹곤 합니다. ( 최근 웨이팅이 더 길어짐...) .

 

해를 거듭할수록 점점 더 업그레이드 되어가는곳인데  가격대비 맛과 가성비가 아주 좋은곳입니다. 

바로 앞쪽으로 가포 벚꽃로드가 펼쳐져서 봄에 데이트 드라이브 코스로도 굿인 곳이죠. 

 

가게 전경입니다. 주차는 10여대가량  가능한데 점심시간때는 꽤 긴 웨이팅시간 있습니다.  저번달 기준 휴일 30분 기다렸던거 같습니다.  

벚꽃 피기전 모습. 

평일엔 오후3시까지만 영업.  

미스터뽕 메뉴에요.  원래 피자는 세트메뉴로 주문이 가능했는데 어느순간 피자를 그냥 줬던거 같은데 언제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때이후에 가성비가 많이 올라가지 않았나 싶습니다. ㅎㅎ.. 

 

뽕가격은 초기에 7천원. 지금은 9천원이고 메뉴는 3가지로 축소됐네요. 예전엔 토마토뽕에 카레뽕도 있었고 짜장면. 볶음밥 등 메뉴가 5가지 이상 더 많았었는데   반응이  별로인 메뉴들 다 정리하고 세가지 메뉴만 집중해서 좋은 결과가 있었던거 같네요. 

 

내부 모습이고 밖을 보면 창가 풍경. 

피클과 단무지. 요즘 피클이 없어진거같았는데 정확하진 않아요. ㅎ;

 

짬뽕 기다리면서 먹으면 꿀맛이긴함. feat 공짜. 

피자도 예전보다 치즈도 추가되고 더 업그레이드~  

크림파스타 좋아하시면 크림뽕으로.. 아이먹이기에도 좋은데 개인적으로 진한 파스타 생각하신다면 약간 실망스러운 맛일수도있습니다. 

해물내용과 건더기는 빨간뽕과 동일함.  요즘 잘  안 먹게 되는 메뉴. 

 

이집 메인은 역시 빨간뽕입니다.  매운맛 3단계 까지 가능한데 오랜만에 가면 3단계로 먹으나 보통때는 2단계로 먹음. 

매운거 좋아하시면 무조건 3단계로 드시면 아주 훌륭한 퍼포먼스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칼칼한 육수도 굿. 

해물 신선도와 식감은 전국 탑급. 면빨도 최근들어 제 입맛에 더 맛게 바뀌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무조건 곱배기로 시킵니다. 곱배기및 공기밥 무료. 

처음 드시는분들이라면 빨간뽕 2단계 권해드립니다. 

벚꽃 필무렵에는 꼭 한번 들려보시면 좋은곳입니다.  드라이브 삼아 오시는분들은 드셔보시면 좋겟네요.  가격, 양, 맛 다 괜찮은 곳 미스터뽕이었습니다.  벚꽃 만개할때는 잘 안가게 되던데 올해는 아이 데리고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