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100일 맞은 리니지2M, 기념 상자 오픈 서버이전은 언제 가능할까

 

작년말에 오픈한 리니지2M이 벌써 100일을 맞았네요. 100일 맞이 소소한 이벤트를 하면서 과금 업데이트는 빠짐없이 하는군요.  서버이전 떡밥을 뿌렸는데 이번주 생각을 했는데 이번업뎃에서는 언급이 없네요. 언제 가능하며 비용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늦어도 다음주 정도에는 진행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요즘 생각보다 접는 유저가 많이 늘고 있습니다. 리니지M하고는 좀 비교하기 어렵긴 한데 빠른편인거 같거든요. 개인적으로 볼때 공성나오는것도 꽤 늦어질거 같고 뭔가 린M보다는 늘어지는 느낌이 좀 들긴 듭니다.  100일 이벤트정도면 좀 화끈하게 해주면 좋을텐데 그런것도 없고 뭐 그렇습니다. 

 

100일 기념상자는 100아데나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100일 기념 목걸이와 (나중에 컬렉션이 나오겠죠. ) 기념 케이크 100개, 그리고 100만 아데나 입니다. 목걸이 성능은 그저 그렇습니다.  방어력은 1이지만 스탯도 안붙어서 쓸 사람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출석시 받을 수 있는 축제의 소환상자. 하루 10개씩 받을 수 있네요. 

소환,강화, 요리 상자 세가지입니다.  요리는 매일~

 

획득할 수 잇는 아이템은 위에 스샷대로~~~~ 

다 주는것도 아니고 목록중 1종입니다. . 그래도 어느정도 축데이나 축젤 축장신구 강화주문서는 수급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걍 데이 젤 만 나오지 않을까 하는 우려도 있긴 있습니다. ㅋ 

 

세번째는 마을에서 100아데나로 살 수 있는 기념아이템. 

기념떡과 은총 신탁서, 그리고 100일 기념 큐브를 구입 가능하다고 합니다. 

은총추가 패치를 진행했는데 신탁서까지 꾸준히 수급이 되어서 아인하사드 정액은 아직 안사고 잇는데 말이죠. 좀 더 여유가 생길거 같습니다. 

 

매크로가 좋아할 이벤, 텔레포트 이동과 던전 입장소모 비용이 100아데나로 할인! 

혈맹 일반 기부 금액도 100아데나로 할인되네요. ^^ 

 

마지막으로 혈맹 출석 보상 및 혈맹 기부 보상이 상향되고 보스 레이드시 명훈 수량이 상향 조정됩니다. 

그리고 파괴된 성채에서 전리품 상자를 더 자주 획득 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명예의 훈장 수급이 좀 딸렸는데 좀 더 빨리 모을 수 있을거 같군요. 100일 이벤트 치고는 역시나 좀 소소한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올리는 매출에 비하면 말이죠.  요즘 패치도 그렇고 좀 획기적인게 나와서 유저들의 관심을 끌어올려야될 거 같은데 많이 아쉽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