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신규 사냥터 및 오렌 상아탑 보상 추가 그리고 컬렉션 

 

리니지2m 정기점검 시간이군요. 

이리저리 대출 좀 알아보다가 잠이 깨버려서 업데이트 소식을 전합니다. 

기다리던 서버이전은 이번주에도 없는거 같구요 일단,  글루디오와 디온 지역에서 신규 사냥터가 추가 됐습니다.  그리고 오렌과 상아탑 지역 보상 추가와 몹 재배치 소식이 있네요. 

 

글루디오 지역 신규 사냥터 피의 늪지대, 몬스터레벨은 55에서 59입니다. 

몬스터 레벨만 따졌을때는 용의 계곡 입구 수준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회랑보다 약간 상회하는 수준이 될 거 같습니다. 주요보상은 아래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보상 추가에는 속성반지와 컬렉션 추가된 아이템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다음 디온 신규 사냥터 타노르의 협곡 , 몬스터레벨은 64에서 70레벨입니다. 

디온 지역인데도 꽤 높습니다. 오렌 산적산채나 사냥터의 계곡 정도의 수준이 되겠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속성반지를 껴야될 수 도 있겠습니다.  너무 레벨이 떨어져도 매크로들이 많이와서.. 조금 높은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주요보상 아이템 적절히 안배한 느낌이 납니다. 

 

오렌 지역과 상아탑 지역에서 보상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맵별 추가 삭제 보상 리스트는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컬렉션 목록표. 

 

이번 주는 사냥터 추가와 컬렉션 추가가 이뤄지네요. 은총 소모량 패치 이후에 또 컬렉션으로 한번 더 버프가 이뤄지면서 아인의 노예에서 조금은 해방이 될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추가되는 컬렉이 꽤 많아서 아이템 가격들이 꽤 많이 치솟았네요..  특정 법서의 경우는 역시나 사재기가..... 시간 좀 지나고 천천히 올리는것도 좋은 선택이 되겠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어수선하지만 득템하시고 재밌는 게임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